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이하 SKT)이 LTE전용 꾸러미앱 'T LTE PACK'을 출시했다.
T LTE PACK은 LTE전용 야구중계서비스 'T베이스볼'을 비롯해 고품질 무료 콘텐츠 제공 서비스 'T프리미엄', 네트워크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 등 LTE 고객들을 위한 각종 콘텐츠, 특화서비스를 전용앱에서 모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SKT는 꾸러미앱 T LTE PACK이 각각의 서비스를 개별 다운로드하고 설정할 때보다 시간을 절반 이상 단축할 수 있으며, LTE전용서비스 설치/업데이트, 유용한 서비스/콘텐츠 추천, 신규 서비스 등록 알림 및 서비스별 잔여혜택 조회 등 다양한 부가기능까지 제공해 고객들이 혜택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T LTE PACK을 통해 월 2만원 상당의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T 프리미엄'의 이용률도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했다.
또한 SKT는 T LTE PACK을 LTE고객에게 특별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벤트 채널로도 활용할 계획이다. 런칭 후 첫 번째 이벤트로 T LTE PACK을 이용하는 LTE고객 중 매일 선착순 1천명에게 오픈마켓 11번가 11%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9월 말까지 펼친다.
T LTE PACK은 SKT LTE 요금제 가입고객이라면 누구나 T스토어에서 전용앱을 다운로드한 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SKT 장동현 마케팅부문장은 "LTE 서비스 경쟁이 본격화되면서 SKT도 수준 높은 특화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라며, "T LTE PACK을 모바일 고객접점으로 활용해 SK텔레콤 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고객들이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환경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