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쥐가 오랜만에 질문을 올립니다. ^^
 때쥐신산
 조회 : 3833 , 2008/05/02 11:21
제가 지금까지 사용하던 보드는
winfast 939a plus 제품이었습니다.
오래된제품이죠 ^^?? 그러나 랩탑을 많이 사용해서 실사용시간은 그리 많지않습니다만.

문제는 이놈이...언젠가부터 부팅이 안되는겁니다.
전에는 랩탑을 주로 사용하니 그냥 놔두다가 어제 시간이 되어서 테스트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메모리를 모조리 제거해도 비프음도 안남은 물론이고.
파워버튼을 누르면 cpu,쿨러만 열심히 돌아갑니다.

처음에는 메모리의 불량인줄 알았는데.
아예 화면이 안들어오는 불상사가 생겼습니다.

보드에는 이시스디스트리뷰터라고 붙어있던데..
이시스 코리아 홈피를 갔더니만 메인보드는 목록에 있지도 않네요.
오랜동안 pc를 떠나있었더니만..뭐가 뭔지도 모르겠습니다.

어디로 a/s를 보내야 할까요?

전에 중고로 구매했던거라서 구매처도 확실치 않은데...
바이오스라도 들어가져야...하드웨어 테스트라도 해볼꺼인데..
참...당황스럽습니다.

어찌해야 할까요?
222.106.167.xxx
불법 광고글 신고하기
 답변 1
 답변 : 때쥐가 오랜만에 질문을 올립니다. ^^
허접프로그래머   2008/05/02 13:33 [이의제기/추가질문] [부실답변 신고]
 
파워의 보조전원 케이블은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고, 파워 연결선들이 정상인지 확인해 보세요.

보조전원 케이블이 연결안되어 있을 시에 CPU 쿨러만 최고속도로 돌고 반응이 없는 현상이 일어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AS는 아무래도 이시스 쪽에 연락을 해보시는 것이 맞을 것 같은데, 사신지 오래된 보드라면 제대로 된 AS를 받지 못하실 수도 있겠네요... 직접 전화연락을 해보시는 수 밖에 없으실 듯 합니다.
119.64.9.xxx
이글 광고글로 신고하기
I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감자나무 (ID) 감자나무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08-05-02 15:57/ 이댓글에댓글달기
  FOXCONN사 제품입니다.

이시스가 현재 보드쪽 철수해서 A/S가 될런가 모르겠습니다. 아마 그때면 A/S 1년일텐데... 기간도 지낫을테고 ...
  taiji0213 (ID) / 08-05-08 9:09/ 이댓글에댓글달기
  키둑키둑 ^^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이놈을 버리자니 아깝고...보드를 구하자니 배보다 배꼽이 더클꺼 같은 느낌은...-_-;;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