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판매처는 유통사에서 제품을 주는대로 판매하는 것이라서 말씀하신대로 확인을 안하는것이 맞습니다.
그러나 판매처가 사정이 생겨 마음만 먹으면 얼마든지 바꿀 수 있는것도 사실입니다.
수입원에서도 일부수입원은 시리얼 체크를 하는 곳도 있고, 이런곳은 박스와 제품 시리얼 일치를 체크합니다만, 그렇지 않은 곳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곳이 많습니다)
대부분 PC 컴포넌트제품은 국내에서 재포장 되기 때문에 해당 수입원에서 신경을 쓰지 않아 발생할수도 있고 아니면 유통단계에서 바뀔 수도 있고...이것은 아무도 모릅니다.
이 문제에 대해서는 일단, 말씀하신 경우에는 기가바이트 고객지원센터에 제이씨현 입장이 어떤지를 물어보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바뀔수도 있는것인지 아닌지를 체크하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그 뒤에 판단해보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