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K7S5A 보드를 여기서 공구에 산 사람인데 환불에 대해 물어보려구요.
 보드나라2 (비회원)
 조회 : 2210 , 2001/11/12 00:45
환불해 드립니다.

원칙적으로 환불, 교환, 다른제품과의 교체가 가능합니다.

걱정하지 마시고 매장으로 전화주시고(703-7288) 환불방법에 대해 논의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3주 전쯤 보드나라에서 K7S5A보드를 공동구매로 샀습니다....컴을 조립하고 여러가지 문제가 있어서 바이오스도 업글해보고 그랬는데 계속 이상한 문제가 나타나서 혹시나 하고 msd 사이트에 가서 보니 이런 문제들이 다 보드의 문제라고 하더군요.
>어떤분은 다른 사이트에서 이 보드를 샀는데 환불을 받았다는 글을 올렸더라구요....그래서 저도 혹시나 하고 이렇게 글을 올려봅니다...더이상 컴과 싸우는데 지쳤습니다....저도 이 보드 환불 받고 싶습니다....참고로 제가 환불 받은 사람이 있다는 게 거짓말이 아니라는걸 보이기 위해 그 분의 글을 올려 놓겠습니다....k7s5a 환불관련(소비자의 권리는 반드시 보장되야 한다)  
>
>- 환불 받으셨다는 분의 글입니다...
>
>저는 참다 지쳐서 오늘 환불을 받으려고 msd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역시 안된다는 투철한 애사심을 가진 담당자의 답변을 들을 수 밖에 없더군요.
>브레인박스에서 공구를 했지만 msd의 불성실에 화가 치밀어 msd에 환불요구를 했던것입니다.
>
>보드를 담당자 보는 앞에서 박살을 내려다 혹시나 해서 브레인박스에 환불요청을 하였는데 뜻밖에 긍정적으로 환불해 주신다고 하더군요. 왜 k7s5a의 문제점을 누구보다 잘아실테니까.
>그래서 조금전에 환불 받아 올 수 있었습니다. 브레인박스 관계자님께 감사드립니다.
>
>물론 국내에 시판된 k7s5a보드의 전량이 불량이라고는 저 자신도 생각하지 않습니다.
>sis735칩 자체의 성능은 여러 벤치싸이트에서 알 수 있듯이 훌륭하다고 생각됩니다.
>다만 ecs의 제작기술 및 판매처인 msd의 불성실성에 빛을 잃은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
>msd는 국내총판이니까 그동안 저의 질문에 성실한 답변을 기대하며 많은 문의도 해보았지만 역시 공염불로 돌아 가더군요. 물론 특정인에 한정되겠지만 같은 보드를 사용하는 유져의 답변에 더욱 많은 기술 및 정확한 정보를 얻을수 있었습니다. 보드나라 k7s5a게시판과 여기 게시판을 비교해 보십시요 !
>이번 ecs측의 발표내용을 보면 협박 및 소비자를 기만하는 내용으로 일관되어 보여집니다.
>소비자가 당신들보다 우매하다고 생각되십니까?  천만에 말씀입니다.
>
>누구라도 알 수 있는 사실은 ecs에서 문제점을 시인할 수 없다입니다. 왜냐구요?
>리콜에 들어가는 막대한 손해 및 회사의 이미지에 심각한 영향이 있을테니까.
>소비자는 그원론적인 내용도 미리 감지하고 있었습니다.
>각성하십시요. ecs는 그렇다 하더라도 msd는 국내 기업으로서 소비자를 우롱하지 마십시요.
>
>
>
>
 
0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