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인터파크 , 마지막 답장 전문..!!
 공부하자 미디어로그가기
 조회 : 1298 , 2008/05/22 16:50

CGV:

안녕하십니까 ? 장성환 고객님
CJ CGV입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의 답변입니다.

극장에서 황당하셨을 고객님을 생각하니 저희로써도
마음이 무거웠습니다...

연락 드리지 못함으로 인하여 불편을 드려 죄송하오며,
불편을 겪으시고도 소중한 글 남겨 주시어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불쾌하셨을 고객님의 마음 푸시길 바라며, 고객님의
말씀에 언제나 귀기울이는 CGV가 되겠습니다.

다른 문의하실 내용 있으시면 글 남겨 주십시오.^^

장성환 고객님, 행복 가득한 5월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인터파크:


장성환고객님

소중한 관심으로 인터파크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하신 영화 예매에 대한 답변입니다.

당시 극장 측과 통화했던 내용을 고객님께 안내해
드렸으나 고객님과 영화관 측의 입장을 중재하여
말씀드리다 보니 서로 의미 전달에 한계가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추후 CGV와 협의 후에 시간표 변경 시 발생되는 사항에
대해서는 좀 더 적극적으로 대처해 주시길 요청하겠습니다.

인터파크를 아낌없이 사랑해 주시는 소중한 고객님의 인연이
지속될 수 있도록 이번과 같은 불편 다시 전해드리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냥 넘어갔으면 스트레스 받지도 않았을텐데..... 이런 생각이 듭니다. ㅡ__ㅡ;

 
4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bsbday (ID) bsbday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08-05-22 17:28/ 이댓글에댓글달기
  결국 고객에게도 잘못이 있다라는 건가요.. 흠;;
  valkyrie (ID) valkyrie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08-05-22 17:35/ 이댓글에댓글달기
  고객이 CGV와 얘기해서 해결할 일을 왜 우리에게 얘기하느냐... 하는 느낌이네요;;
  milkblue (ID) milkblue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08-05-22 21:14/ 이댓글에댓글달기
  주시길--> 주길.. 이라고 CGV 측에 요청한다는 거겠죠. 엉망;;
  ohye701 (ID) ohye701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08-05-22 21:43/ 이댓글에댓글달기
  결국 저런 수준의 서비스밖에 하지 못하는거죠뭐..ㅡ_ㅡ;
적당히 그만하자는 말인듯..
  blasty (ID) blasty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08-05-23 6:15/ 이댓글에댓글달기
  요즘 서비스 업종에 있는 사람들의 글 만드는 문맥이 영..
  ahnzzang (ID) ahnzzang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08-05-23 15:49/ 이댓글에댓글달기
  인터파크 답변 문장이 정말 마음에 안드네요...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