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가 게시물을 삭제 하였습니다
 하마미
 조회 : 2096 , 2009/02/02 13:33
 
2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bluemun (ID) bluemu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09-02-02 13:56/ 이댓글에댓글달기
  음 그런데 모니터 두대가 똑같은 증상이라면 모니터 문제 아닐 수도 있겠네요.. 동일 증상이 발생할 확률은 거의 없을텐데
  sjobhw (ID) sjobhw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09-02-02 15:48/ 이댓글에댓글달기
  참으로 상심이 크시겠네요..
  valkyrie (ID) valkyrie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09-02-02 20:05/ 이댓글에댓글달기
  AS가 좋지않다면 대기업 제품을 구매할 이유가 없겠죠....
  komow (ID) komow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09-02-02 20:09/ 이댓글에댓글달기
  일단 문제되는 재품인가 봅니다,, 환불하시고 다른 재품 구매가 좋겠죠..
  blasty (ID) blasty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09-02-02 22:54/ 이댓글에댓글달기
  인정할건 인정하는 자세가 필요하죠
  milkblue (ID) milkblue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09-02-02 23:29/ 이댓글에댓글달기
  ㅋㅋㅋ 개그 군요.
A/S 기사분들 오시면 외주 서비스라도 고객에게 이해시키려고 이리저리 말을 하는데.. ㅎㅎ;
  mygirl2 (ID) mygirl2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09-02-08 14:57/ 이댓글에댓글달기
  그래픽카드를 경쟁사 칩셋으로 교환해보는건 어떨지? 그나저나 모니터 자체가 좀 불량인가 보네요.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