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가 게시물을 삭제 하였습니다
하마미
조회 :
2096
, 2009/02/02 13:33
2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bluemun (ID)
/ 09-02-02 13:56/
음 그런데 모니터 두대가 똑같은 증상이라면 모니터 문제 아닐 수도 있겠네요.. 동일 증상이 발생할 확률은 거의 없을텐데
sjobhw (ID)
/ 09-02-02 15:48/
참으로 상심이 크시겠네요..
valkyrie (ID)
/ 09-02-02 20:05/
AS가 좋지않다면 대기업 제품을 구매할 이유가 없겠죠....
komow (ID)
/ 09-02-02 20:09/
일단 문제되는 재품인가 봅니다,, 환불하시고 다른 재품 구매가 좋겠죠..
blasty (ID)
/ 09-02-02 22:54/
인정할건 인정하는 자세가 필요하죠
milkblue (ID)
/ 09-02-02 23:29/
ㅋㅋㅋ 개그 군요.
A/S 기사분들 오시면 외주 서비스라도 고객에게 이해시키려고 이리저리 말을 하는데.. ㅎㅎ;
mygirl2 (ID)
/ 09-02-08 14:57/
그래픽카드를 경쟁사 칩셋으로 교환해보는건 어떨지? 그나저나 모니터 자체가 좀 불량인가 보네요.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
세부메뉴로 빠르게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