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중소기업모니터 답답하다는 글 뒤늦은후기입니다..
 알고픈초보
 조회 : 2622 , 2012/02/29 23:02
  이 게시물의 태그 : LCD/LED
안녕하세요

중소기업모니터에 대해 전에 글을 올렸었던 사람입니다

너무 늦은 후기네요;;;

우선 그 다음날 a/s 받으러 갔습니다

진짜 이번에 새로 산 본체 너무 무겁더군요.. ㅠ

차를 가지고 가서 망정이지   a/s 센터는 용산에 있었습니다

우선 그 건물에는 엘리베이터가 없더군요..   그리구 센터 위치는 무려 4층.. ㅠ  잡설이 길었네요;;;

그렇게 어렵게 어렵게 도착했습니다

a/s 기사분이 계시길래 전화 했구 오라구 해서 왔다 했습니다

그러니까 알아 보더군요   그래서 제 모니터 있는곳에 저를 데리고 갔는데 이상한 테스트 하는거 같은걸 켜 놓구 있더군요

근데 불량화소라 했는데 엄청 밝은 사무실 같은곳에서 테스트를 하더라구요..;;;

원래 그렇게 해두 되는지;;   그래서 보자마자 바로 손으로 가리고 보니까 딱 초록색으로 티가 나더라구요..  그리구 이거 끄구

검은색 화면 나오게 해서 보여줬습니다...  기사분 보더니 인정하더라구요;;;    불량화소 맞다고..  근데 

호환성 문제인줄 알아서 티가 안났다는겁니다.. ;; 그렇게 몇번에 테스트를 하고 두번씩이나 보냈는데 불량화소라 말한건 듣지두

않고 호환성문제에서 나타나는 건줄 알았다는건.. ;;;  그래서 기사분께서 공장에 입고 해서 패널 교환 하는 방법이 있는데

약 10일 걸린답니다..   근데 이미 10일동안 입고 시켜 놓은거라..  그냥 빨리 할 방법 없냐 하니 입고된 모니터 중에 교환을 해준다

하더라구요..   그래서 우선 패널 보겠다 했습니다   확인후 불량 화소 없는걸 확인 한뒤에 교환 하고 있는데 어떤 여자분께서

기사분께 모라 하더군요..   왜 아무 말도 없이 패널 교환 했냐구..   제가 없는줄 알았나 봅니다..   그리고 그건 교환 대상이 

아니라 하더군요..   불량화소 약 100개가 교환이 안되면 도대체 어떤게;;;;

그러더니 제가 있는걸 들었는지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저한테 또 호환성 문제에 대한 얘기를 하더군요 그걸로 접수가 된줄 

알았다는둥.. 모라 하더니  불량 화소 얘기를 했는데 저 패널은 불량화소로 입고 되도 빠구 된다고 하더군요 교환이 안된다고

그럼 불량화소가 1000개 있어두 안되냐니까 그건 아니지만.. 이라고 하더군요..   말이 안되더군요..   100개정도에 불량화소가

교환이 안된다니.. ;;;   대체 몇개까지가 교환이 되는건지 모르겠더군요...   

정말 가니까 아무 말없이 교환이 되네요..   제가 사는곳이 안산인데 출근 미루고 아침일찍 용산으로 출발하고 진짜 시간과

고생 그리고 교통비와 주차비 등등   진짜 짜증나네요.. 

물론 지금은 이렇게 교환이 됫지만 갈때까지도 그 여자 관리자분 같은 분은 담에는 이런걸로는 교환 안된다는 말을 남기더군요

이렇게 된거 쓰다가 나중에 교환 하게 되면 대기업으로 가야겠습니다.. 

여기 제글 읽으신분들도 잘 참고 하시면 될듯 합니다..   

불량화소도 제대로 테스트 못하고 본체들고 오라해서 가니까 바로 꼬랑지 내리고 해주면서 생색내면서 하는게 원래는 안되는데

이번만 해준다는 식이더라구요..   정말 늦은 후기네요;;   너무 글이 길었네요


간단후기 :  a/s센터 찾아감  지적하고 바로 꼬랑지 내리고 교환   교환하는중 원래는 안된다고 말함  갈때까지 이런건 원래 

안되는거니까 그거 알아두라고 하면서 보냄..  
 
4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감자나무 감자나무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2-29 23:33/ 이댓글에댓글달기
  수고하셨습니다. 근데 보통 대부분 분들이 업체에 분통이 터지시면 업체명을 공개하시는게 일반적인데 절대 공개는 안하시네요...

다음엔 좋은 제품 사십시요 ^^
공부하자 milkblue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2-29 23:54/
이전 글에 나와 있습니다.
-
모티브씨엔씨에서 나온 27인치 모니터 였습니다
- 라고..
  공부하자 milkblue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2-29 23:57/ 이댓글에댓글달기
  혹시나 어느회사인지 궁금하실분..
MOTVCNC 27인치 모니터 구입후 A/s 후기입니다. -

고생하셨습니다. (__)
  주동성 bsbday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01 0:26/ 이댓글에댓글달기
  이래서 다들 대기업 대기업 하나 보네요..
고생많으셨습니다.
  newstar newstar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01 4:19/ 이댓글에댓글달기
  난감한 회사군요. 그렇게 A/S하면 곧 망하지는 않겠네요.
  종건 whdrjs0731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01 7:22/ 이댓글에댓글달기
  예전부터 말이 많은 브랜드 같습니다.
중소기업의 한계와 빈곤한 살림살이가 처연함을 느끼게 해주는 후기 입니다.
소비자입장에선 꺼려지는 브랜드이네요....
  하누리 / 12-03-01 8:36/ 이댓글에댓글달기
  중소업체가 망할 수 밖에 없는 이유 중의 하나가 바로, a/s때문인데 문제는
중소업체는 그러한 것을 모른다는 것이죠...
가격만 싸게 해서 판매를 하면 소비자들에게 먹혀 들어간다는 잘못 된....

고생 많이 하셨네요...
  whoru deathesp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01 10:57/ 이댓글에댓글달기
  AS기간 지나면 대기업이나 중소기업이나 별차이가 없어서...
기간내에 고장안나면 어느걸 사던 별차이가 없는것 같습니다.
아예 델처럼 3년 5년 무상아닌이상은
  Meho ho5945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01 11:59/ 이댓글에댓글달기
  그래서 저도 대기업으로 갔죠.. 덕분에 그 A/S의 甲의 효과를 누렸다는거죠.. 한 번 나쁜 인상 받으면 무한불신이 따라가는건 어쩔 수 없을겁니다...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01 17:32/ 이댓글에댓글달기
  대기업, 중소기업 모니터 모두 쓰고 있지만 어차피 무상 시간 지나면 돈주고 고치든가 버리든가 해야 되는건 같네요.
  바람공자 pdjp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01 17:46/ 이댓글에댓글달기
  AS가 꼭 대기업이 좋은것만은 아닙니다. 기사에 따라서 또는 그날 정책이나 지시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으니까요.
그래서, 모니터의 경우 받자마자 재빨리 불량화소라던지 패널상태 등의 테스트를 해보는 것이 기본입니다.
구입한지 몇일이내면 환불까지 되니까요. 조금 늦으면 그만큼 손해를 감수해야 하죠.
어찌됐든 고생했지만 다행히 좋은 제품으로 교환했다 하니 다행이네요.
수고하셨습니다.^^
  알고픈초보 / 12-03-02 5:40/ 이댓글에댓글달기
  감사합니다. 답변 많이 받았네요;;
전부 좋은 말들도 감사하구 수고 하셨다구 하시는분들 감사드립니다
업체명을 전에 밝혔는데 괜히 밝히면 안될듯 해서 안밝혔었는데..;; ㅎㅎ
밝혀두 되면 모 위에 분도 말씀 주셨지만 모티브씨엔씨 27인치 모니터 입니다
a/s 갔을때두 보니까 이 모니터 은근 많이 들어와있더라구요;;
쨋든 많은 분들 격려에 말씀 정말 감사합니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