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오래 쓸 물건은 대기업 제품을 사야되는군요 ㅜㅜ
 BOT입니다 미디어로그가기
 조회 : 2090 , 2012/08/14 12:52
방금 삼성센터 다녀왔는데 묻지마 수리당했네요

유심인식 안된다고 한마디하니까 한 10분 기다리라고 하더니

유심 소켓을 갈아버리고 잔고장의 우려가 있다고 SD카드 소켓마저 갈아줬네요

덕분에 지금은 밖에서도 잘 된답니다

모니터때도 불량 한마디만 하니까 바로바로 갈아주고...

이런 묻지마수리는 조금 행복하네요 ^^
 
4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돌아온재떨이 / 12-08-14 13:15/ 이댓글에댓글달기
  우리나라 a/s 수준은 세계적인것 같아요.
하지만 대기업 사후지원에 너무 익숙한 나머지 블랙컨슈머도 많이 늘어서
가끔 황당한경우도 있죠.
  폰생폰사 pg1313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8-14 13:32/ 이댓글에댓글달기
  무상 수리 기간이면, 모든 비용은 본사에 대납 해 줍니다. 출장비 2만원도 주죠^^
무상 기간 지나면, 수리비 ㄷㄷㄷ
하여간 HW 수리로 잘 완료 되길 바랍니다.
  감자나무 감자나무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8-14 13:51/ 이댓글에댓글달기
  축하드립니다 ^^
  DJ Desperado / 12-08-14 16:22/ 이댓글에댓글달기
  언제는 스마트폰 가져가니까 매인보드 통째로 갈아주기도 하더군요. 대기업 엔지니어들은 쿨해요
  하누리 / 12-08-15 8:26/ 이댓글에댓글달기
  그냥 대기업이 된 것은 아니겠지요...
가전제품이나 가구..그 외의 제품들 구입할 때, 자연 대기업 제품을 보게 됩니다.
  베이시스 kado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8-23 14:12/ 이댓글에댓글달기
  무상기간만 지나면은 이말이 쏙 들어가게 어마어마한 수리비가 청구되지요.
  박명근 / 12-08-29 18:11/ 이댓글에댓글달기
  무상기간내라고 해도 AS는 한국 대기업이 갑인것만은 사실인 것 같습니다. 물론 손님들이 블랙이던 아니던 평균적으로 지랄 같아서 아니 좋은 말로 다혈질들이 많아서 그럴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무상기간 철저히 지키는 애즈윈(애즈락 국내 대리점중 하나) 같은 곳도 있는가 하면 의외로 이엠텍은 무상기간 지난 메인보드들을 2번인가 새제품으로 교체해준적이 있는 걸 보면 중소라도 케이스 바이 케이스인 것 같아요.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