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해 마무리들은.잘 하셨는지요?
 협oi 미디어로그가기
 조회 : 283 , 2019/01/04 01:11
18년도 뒤돌아보니, 정말로 이기주의가 곳곳에서 많이 보였던 해였단거 같네요. 층간소음으로 윗집과 아랫집의.칼부림;;
pc방 사건등등...
요즘 은근 왜 이런일이 일어나는지에 대해서 생각을 해보니...
다들 조금 참고 조금 남을 생각하는 지혜가 아닌 다들 자신에 맡쳐진 삶에 넘 이기적인 태도를 보이는거 같더군요.
이 시초를 보면 어찌보면 티비에서도 .. "나만아니면되?"
라는 말도 안되는 이기적인 모습들로 하여금 알개 모르게 세뇌가 된게 아닌가 싶을정도가 아닌거 생각을 해보내요.
지금도 티비의 방송들을 보면 서로 헐뜯으면서? 자신만 생각하고 자신만이 이겨야한다? 더불어 혼자서는 안죽는다?
뭐 방송은 방송일수 있지만 어린애들이 이걸 보면서 자신만 알고 남은 잘 모르는거 같다라는 생각을 해보네요.
그렇다보니, 어른들이 모범을 보여야 할 2019년이 아닌가 싶네요.
옛날껄 다시 거내긴 그렇지만, 이경규의 양심냉장고 같은 시대때가 어찌보면 아직은 이랫는데 지금은 ...
나 자신만 알고 나 자신도 힘든데 누굴 돕나라는 생각을 하는게 현실인거 같더리구요.방송도 그렇고 내 인생도 그렇고 이젠 티비에서도 이런 문화적인 옳은걸 해나갈수있는 나혼자만 당하지 않겠어가 아닌 내가 도와줄게 ..
이기적이다 못해서 사기나 치고.. 뒷통수치는 프로그램이 아닌 정말로 너 혼자만은 힘들게 하지.않겠어.
넌 혼자가 아니야 라는 메세지를 보여주는게 ...
2019년의 목표네요. ^^
보그나라에 오랜만에와서 잔소리같은 소리만 하네요. ^^;;
다들 가정에 편안하시고, 한해도 가족들에게 부끄러운 모습 행동 보이지 않으면서 다른이에게 꿈과 희망을 줘야겠지만 그것보다는 가까운 사람들에게 말 한마디한마디 곱게 했으면 하네요.
뭐든 사건의 초기는 다들 "말"이니깐요.
아자아자. 힘내시구, 정말로 가까운 이들부터 눈에 보이는 이들부터 말로써 나쁜 애긴 머릿석에서 없애고 좋은 애기만 생각과 말과 행동으로 보여줬으면 하네요.
 
0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공부하자 milkblue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9-01-04 3:20/ 이댓글에댓글달기
  좀 더 마음에 여유를 가지고 2019년을 살아가야 겠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
협oi jukheb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9-01-09 13:04/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공부하자님의 닉옆에 여자분은 누규?
일본 배우인듯한데;;;

  폭풍전야 폭풍전야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9-01-04 15:12/ 이댓글에댓글달기
  지나간 과거보다 항상 현재에 최선을 다해서 살아야 하는것 같아요
협oi jukheb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9-01-09 13:03/
언제나 미래를 보면서 .. 근데 요즘 넘 경제가 돌아가는게 암울해서 그런지 마음도 암울하면 안되는데 ..
날은 춥고 ㅋㅋ 낚시는 추워서 가기 싫고 실내낚시나 함가야겠네요 ㅜㅜ
전야님도 .. 폭풍오기전을 기다리시면서? ;;; (죄송;;;)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