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복중인 감자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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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회 : 303 , 2019/03/20 13: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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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제쯤 저런 포스가 나올까 ㅎㅎ


지난주까지 회복이 더디다가 갑자기 이번주에 회복이 많이 되고 있네요

삼두근 근력 : 왼팔의 80~90%까지 회복. 사실상 정상회복된걸로 보이네요. 그동안 2달 운동안한걸 감안하면 ㅎ
흉근 근력 : 왼쪽가슴의 60~70%선까지 회복. 벤치프레스 1RM 70KG까지 회복되었네요. 왼쪽은 100~110KG인데 ㅜㅡ
견갑/어깨/승모/광배 : 아직 균형이 안맞네요. 똑같이 힘주면 짝짝이라는 ㅜㅡ

옆구리 근육통 : 늑간근을 손가락으로 쑤시면(갈비뼈와 뼈사이) 아직 특정부위에 통증. 운동하는덴 문제가 없습니다만 ㅜㅡ
목디스크 : 간혹 팔저림이 있네요. 앉아있을때가 특히 심한데 자세를 잘 잡아주려고 노력중. 서있으면 문제가없음 ㅜㅜ

추가부상 : 
주짓수 스파링도중 초보님께서 실수하셔서 무릎으로 오른쪽 눈위쪽 찍힘 ㅜㅜ 눈탱이 밤탱이 모드
왼쪽엄지발가락 부상 : 주짓수 스텝중에 실수해서 발가락이 꺾임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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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떡하나주면잡아먹음 / 19-03-21 10:09/ 이댓글에댓글달기
  아무쪼록 몸조리 잘하시고 무리한 운동은 자제하심이 옳은듯 보입니다.
감자나무 감자나무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9-03-26 11:12/
나이먹고나서 꽃히다보니 잘 안돼요 ㅎㅎ

  DJ Desperado / 19-03-21 10:24/ 이댓글에댓글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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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쪽 균형이 제일 중요한거같습니다. 그래서 프리웨이트 해야하고
감자나무 감자나무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9-03-26 11:12/
프리만하는데 ㅜㅜ


  네오마인드 / 19-03-21 10:29/ 이댓글에댓글달기
  -On Mobile Mode -
나...이 생각하셔야합니다. 저도 요즘 온몸이 ㅜ
감자나무 감자나무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9-03-26 11:13/
마음은 20대 ㅎㅎ

  인생한방 pkwang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9-03-22 12:46/ 이댓글에댓글달기
  지금부터는 조금 완급 조절을 하셔야 될거 같습니다.
근육량이 건강을 유지하는데 상당히 큰 도움을 준다는데에는 의학적으로도 이견이 없지만..

그 근육을 더 만들기 위해서 다치면 경제적인건 둘째치고 시간과 마음의 상처도 커질거 같아서요
조금만 더 몸 안다치는쪽으로 운동하셔요...
감자나무 감자나무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9-03-25 13:08/
ㅎㅎ 그게 살살한다고 해도 부상이 안오는게 아니라서 ㅎㅎ

  다크묵향 / 19-03-22 16:52/ 이댓글에댓글달기
  이제 나이를 생각해서 너무 무리한 운동은 삼가하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부상 수위가...ㅜㅜ
감자나무 감자나무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9-03-25 13:07/
원래 운동이라는게 좀 하다보면 부상을 달고사는게 정상인지라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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