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령신고] 바로바로 확인 잘 해보세요
 리크 미디어로그가기
 조회 : 2496 , 2022/09/14 18:42
때는 바야흐로
2년전 벼를 추수하고 부사과가 나오는 어느 날이였습니다.

https://www.bodnara.co.kr/bbs/bbs.html?imode=view&D=50&category=&num=170120
로또이벤트로 쿨러를 받았는데.. 택배박스째로 방 문지기를 세우다가
임시 쿨러가 필요해서 오늘에서야 오픈을 했는데..


봉인스티커가 너덜너덜하게 잘려있고 (난 방금 이쁘게 포장된 뽁뽁이를 뜯었다고!!)


쿨러엔 마른 써멀자국이 선명하며..


알뜰하게 쓴 번들써멀이 들어있었습니다. 
(원한을 샀나.. 분리수거 맛집으로 소문났나.. 대부분 이런 행각은 퇴사했더라고요.. 했을꺼라 믿고)

이상 2년전 받은 쿨러 수령기였습니다. (__)


 
0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감자나무 감자나무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2-09-14 20:41/ 이댓글에댓글달기
  감자나무입니다.
그게 아마, 리뷰용으로 사용한제품을 보관했다가 이벤트로 나간 것 같습니다. 일부상품은 리뷰용 제품이라고 되어있긴 합니다만, 상품수급을 항상 급하게 하다보니, 제품상태를 확인하지 못하고 나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기분이 많이 안좋으실 것 같습니다. 사과드립니다.

시간이 많이 흘러 바꿔드리거나 하기는 어렵고, 제품 사용에 필요하신것이 있으면 저한테 연락주시면 처리하겠습니다. 그리고 요 내용은 제가 기억하고 있겠습니다. 다음에 좋은일이 있을때 챙기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오래지나면 저도 잊을 수 있으니, 개별로 연락주시면 제선에서 처리할 수 있는것은 하겠습니다.



리크 redcurse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2-09-14 21:04/
그냥 같이 웃자고 적은거예요. 신경 안 쓰셔도 됩니다. 좋은 밤 되세요 ^^

  감자나무 감자나무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2-09-14 21:18/ 이댓글에댓글달기
  네 배려해주시는것 잘 알고 있습니다. 그래도 제가 마음이 불편하니, 써멀이라도 필요하실것같으니 써멀이나 기타 등등 필요하신것 있으면 알려주세요. 보내드리겠습니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