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당한 그래픽카드
 배성대
 조회 : 2180 , 2003/07/27 19:20
희망을 안고 컴을 조립했는데
이런고통이 따를 줄 몰랐읍니다.

지난 5월 23일

cpu:p4 2.4c
메모리: 삼성 pc3200 256m x2
보드: 아수스 p4c 800 deluxe(875)
그래픽 : 슈마 fx 5200 128m
하드: 씨게이트.7: 40g
모니터: 삼성 씽크마스터 176t
파워: 쎄븐팀 302hlp 300w

조립후 os를 깔고 재부팅하니 이런문제점이 나서 여러분의 의견을 들은적도 몇번됩니다.

모니터상 no signal 이 부팅시 계속나와
그래픽이 문제인것 같아 as로 교환을 해보니 똑같은 현상

다시교환

이번에는 컴자체가 부팅도 되지않아 as받아 보니.. 그래픽 카드가 보드와 충돌하여
lcd 모니터에서는 에러가나서 부팅이 않되고 crt에서는 이상없다고 as 직원이 말하면서 교환 해 주더군요
다시 장착해보니 no signal 에러

보드가 문제인것같아 2번 교환(본체까지 들고감)
보드 이상없음

잘쓰고있는 컴에서 파워 교환,lcd모니터 교환, 전원 멀티콘센트까지 교환해봐도 똑같은 현상

그래서

그래픽 카드를 mx 440으로 교환해 보니 정상
다시 모니터 들고 삼성 서비스센터에 가보니 모니터 정상

as 직원보고 다른 계열(ti)의 카드로 추가금액 내고 교환 해달랬더니 않된다고 하면서 다시 교환- 똑 같은 현상

한달 이상 고생_-_

제품을 만들면 해당 grade에서는 문제없이 작동해야함에도
계속적인 문제점이 나온다면 제조사에서 해결책을 내야함에도 아무런 대책도 없는 무성의가 결국은 소비자에게 떠 넘겨지는 상황

카드를 무려 4장이나 바꿔봐도 문제점이 계속나오는 설계상 불량제품이 아닐까요

고객 서비스실에 메일도 보냈지만 조용.....

다른 계열로 바꿔 주지도 않고

무책임한 슈마!!!!

어디다 하소연 할까요
 
2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redforgod (ID) / 03-07-28 1:36/ 이댓글에댓글달기
  하드웨어 문제가 계속되면..환불 받으세요..

이거 환불 해주지 않는다면 소비자 고발센터에 고발한다고 하세요.. 이거 고발하면 당근 회사는 벌금을 내야합니다.

제조상의 결함이 있는 제품에 대한 환불은 회사의 A/S방침하고 무관하게 법적으로 보호되는 당연한 의무이며 이것과 상반되는 A/S방침이나 약관은 불공정약관으로 무효입니다.

좀더 적극적으로 환불받으시고 다른 제품을 구입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하네요..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