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d의 리드텍제품 ㅜㅜ
 고제희
 조회 : 1432 , 2003/12/07 15:55
msd(현 kist)의 리드텍 메인보드를 샀습니다.프로머라면서 mcp-t인

칩셋인데 약간 문제가 있어 as를 맞겼습니다. 허나 초기부량은

인정하면서 물량이 없어 교체를 못 해준다고 하네요. 기다려보라고

만 하는데, 벌써 2주째가 지나 연락하니 자기들도 언제쯤 들어올지

모르겠다고만 하니 죽겠습니다.

msd메인보드만 4개째 사서 조립했었는데, 재고도 없이 팔다니 ....



msd의 리드텍제품 조심하세요.
 
3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jm3226 (ID) jm3226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03-12-07 18:20/ 이댓글에댓글달기
  헉 -_- A/S 여유분이 없다니..

그쪽도 많이 난감하겠네요.
  lswrome (ID) lswrome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03-12-07 20:32/ 이댓글에댓글달기
  흠.. 그건 문제가 있네요.. 2주라면너무 하네요..

논리적으로 잘 말씀해 보세요... 그러다 안되면 괜히

상담직원하고 싸우지 말고 당담자 바꿔 달라고 해서

승부를 보십시요.. 대체 상품을 주던가 해야 되는거 아니냐.. 그럴수 있느냐등으로요..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