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나무님께 질문 하나 드립니다.
 shoo4500 (ID)
 조회 : 909 , 2003/12/23 00:37

저번에 오버클럭게시판 이벤트에서..(지금 사라진것같은 ;;)

1등해서..리드텍 엔포스2 400 메인보드를 받았습니다. (모델명 : k7ncr18dlm)

그런데 갑자기 사망했네여 ;;

혹시 그 제품 수입사가 .. 앱솔루트 인가요? a/s 받게..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1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감자나무 (ID) 감자나무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03-12-23 0:47/ 이댓글에댓글달기
  헛....ㅡㅡ;;;

그제품은 국내에서 유통하는 제품이 아닙니다.

a/s를 받으려면 RMA를 보내야 합니다. 앱솔루트에서도 하지 않을거고, 저희가 대행해드려야할 듯 합니다.

먼저, 대만 리드텍사와 밟아야될 절차에 대해 이야기해보고 게시판을 통해 어떻게 해결해야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shoo4500 (ID) / 03-12-23 0:56/ 이댓글에댓글달기
  네 감사합니다 ^^
보드나와 검색해보니..국내 미공급품이라고 적혀있네요. 불길한 예감이 들었던;; 역시나..
메인보드에서 나던 고주파음에 시달리다..결국 사망했네요;; 꼭 리드텍에 고주파음이 많이 난다고 해주세요..리드텍 국내 수입사인 앱솔루트 게시판에 봐도 그 보드 고주파음이 많이 난다는 글이 많네요..
택배비나 RMA 비는 제가 지불하도록 하겠습니다. (RMA 비 많이 드나요? -_-) 좋은 소식 기다리께요..
  jm3226 (ID) jm3226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03-12-23 1:06/ 이댓글에댓글달기
  RMA 라.. 번거롭겠네요 ^^;
  kosaco (ID) kosaco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03-12-24 2:13/ 이댓글에댓글달기
  이그이긍..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