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나무님께..
 shoo4500 (ID)
 조회 : 843 , 2003/12/23 16:17

어제 경품으로 받은 리드텍보드 고장났다고 문의 드렸습니다.

제가 시간이 넉넉한게 아니라서..좀 급합니다 ;; RMA 절차가 어떻게 되는지요?

간단하면 제가 해결하고 싶습니다..RMA 는 보내본적이 없어서 ...

아니면 제가 보드나라 쪽으로 보드를 보내면 RMA 를 대행해주실수 있을런지요..

여러가지 시간..비용의 압박으로..웬만하면 제 선에서 해결하고 싶습니다.^^
좋은 답변 기다리께요 ^^

 
2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kosaco (ID) kosaco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03-12-23 16:21/ 이댓글에댓글달기
  잘해결되셨으면 좋겠네요... 에긍..
  shoo4500 (ID) / 03-12-23 16:22/ 이댓글에댓글달기
  네..잘 해결되야죠 ^_^_^_^_^_^_^_^_^_^_^
  kosaco (ID) kosaco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03-12-23 16:24/ 이댓글에댓글달기
  ^^// 화팅!
  jm3226 (ID) jm3226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03-12-23 17:23/ 이댓글에댓글달기
  므흣 무사 해결 기원드립니다!~
  감자나무 (ID) 감자나무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03-12-23 19:15/ 이댓글에댓글달기
  일단 rma를 가면 최소 한달입니다. 저희가 아마 대행을 해야 될 겁니다. 일단 리드텍사에 RMA를 받겠다고 이야기를 하고 RMA번호를 따야되는데, 이게 몇일 걸립니다. 또 통관문제도 있기때문에 인보이스도 작성해야 하구요,

일단 최소 한달정도 걸리는 문제이니, 당분간 다른보드로 바꾸셔서 쓰시기 바랍니다.

그럼..ㅡㅡ;;;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