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가 안죽었습니다! 놀랍습니다!!!
 감자나무 미디어로그가기
 조회 : 1180 , 2004/01/01 00:32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1월 1일은 푹 쉬시구요,

이벤트 결과는 1월 2일 발표하겠습니다.


공지에 말했듯이, 50자 (한글이 2byte라고 한글 한자를 2자로 치진 않습니다. ㅡㅡ;;; 한글이든 영문이든 모두 1자로 칩니다) 가 되지 않는 글은 말씀드렸듯이 무효입니다. (공백 역시 치지 않습니다)

이벤트 결과 종합하여 1월 2일날 뵙겠습니다. 그리고, 서버 죽을듯 하면서 안죽은것이 이번 이벤트의 최대 수확입니다. 이제 서버 안정화가 몇몇 에러만 빼면 다 된듯...

그럼...새해 기분 째지는 일만 함께 하길 빌며...
 
1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jm3226 (ID) jm3226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04-01-01 0:33/ 이댓글에댓글달기
  하핫 다시 빨라져서 다행 -_-a
  delicate (ID) / 04-01-01 0:34/ 이댓글에댓글달기
  이제 살만하군요 ;;
  only4u84 (ID) / 04-01-01 0:54/ 이댓글에댓글달기
  서버가 다운됬으면..

감자나무님은 기뻤을까요 슬펐을까요

냥냥냥~♡ ~(-_- )~ ~( -_-)~
-_-;;;;
  jk995122 (ID) / 04-01-01 1:06/ 이댓글에댓글달기
  냥냥냥~♡ ~(-_- )~ ~( -_-)~
이거 상당히 귀여운 -_-;;[퍼버벅]
  ramenman (ID) ramenm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04-01-01 1:35/ 이댓글에댓글달기
  ㅠㅠ 11시45분에 일어나서 재빨리 컴 키고 앉아서
미리 준비햇건만....막판에 오류나서리...ㅠㅠ
  dake1004 (ID) / 04-01-01 1:43/ 이댓글에댓글달기
  ㅋㅋㅋㅋ 온니 말씀에 답변이 제생각에는...기쁘면서도 슬플듯...ㅋㅋㅋ 그리고..감자나무님 님의 실제 사진인가요? 흠 사진이 바꼈군여....^^..근데 술마시는 모습인가요?
  bodkakim (ID) / 04-01-01 1:44/ 이댓글에댓글달기
  글수정하시는분이 있네요...누군지는 말하지 않겠지만.
수정하면 서버에 기록이 남겠죠?
뭐 저야 29번째라 전혀 상관없는일입니다만...
  jjt7738 / 04-01-01 1:48/ 이댓글에댓글달기
 
  jjt7738 (ID) / 04-01-01 1:50/ 이댓글에댓글달기
  아까는 정말 서버 다운되는 줄 알았는데...ㅋㅋ..지금은 아주 좋군요.. 당첨은 실패한것같지만 재미있는 이벤트였습니다.스릴 만점..^^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