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K8N 랜카드에 대한 공식입장 입니다.
 도정환
 조회 : 1600 , 2004/10/30 15:03

안녕하세요 ASUS 마더보드 한국 공인 대리점 디지탈그린텍㈜입니다.

현재 K8N의 리니지 2에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당사의 공식적인 입장입니다.

 

개 요 :

우선 이번 문제에 대한 간단한 개요를 말씀드리 겠습니다.

당사는 위와 같은 문제를 10월 27일(수) 접수 받았습니다. 원칙적으로 수입사는 납품업체 대리점에서 발생한 일에 대해서는 개입을 하지 않는 게 원칙이나 대리점 측의 요청에 고객지원차 저희 담당 직원이 직접 문제를 확인 차 익일 10월 28일(목) 방문하였니다.

 

10월 28일(목) 담당직원이 방문하여 PC방 사장님과 몇 차례 확인했던 내용입니다.

 

- 우선 저희 담당직원이 고객님의 PC방에서 리니지2 서버 테스트를 시도하여 11번 서버에서는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확인하였으나 11번 서버를 제외한 다른 서버에서는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것을 확인 하였습니다. 사람이 많은 지역 등에서 전혀 문제 없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때 저희 담당직원과 함께 확인하여 그 자리에서는 보드문제인지 다른 문제인지 모르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또한 PC방 사장님이 NC 소프트에 확인한 결과인 14번 안쪽 서버는 구 서버로 이용자가 많을 시 그러한 현상이 발생될 소지가 있다 고 하였습니다.

 

- 위 상황에서 다른 온라인 게임, 인터넷 등에서는 문제가 없는데 유독 리니지 2의 11번 서버에서 만 그러한 문제가 발생하여 저희 담당직원이 몇 가지 시스템 사양과 OS등을 조사하여 당일 오후 3시에 디지탈그린텍㈜으로 돌아와 당일 4시에 아수스 측에 테스트 요청 이메일 을 보냈습니다.

 

-  또한 디지탈그린텍㈜에서 자체 테스트를 진행, 리니지 2의 여러 서버에서 동일한 증상을 파악하기 위하여 테스트를 진행하였으나 자체 테스트 결과 아무런 문제없이 작동하는 것을 확인 하였습니다.

 

당사의 입장 :

현재 10월 30일(토) 아수스는 주말에 근무를 하지 않는 관계로 아수스 측에서 시스템 테스트에 대한 공식적인 답변은 아직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로서 추후 아수스 본사의 최종 확인을 입수하는 즉시 공지하겠으며 현재 당사의 입장은 고객지원접수 시점부터 최선을 다해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또한 당사는 마더보드의 랜 테스트와 리니지 2 테스트등을 모두 완료 하여 아무런 문제가 없는 것을 확인하였는 바 당사의 자체 판단으로는 K8N 마더보드는 정상제품임을 공식입장으로 밝힙니다.

 

리니지 2의 특정 서버에서 만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마치 마더보드의 문제인 것 처럼 말씀하시 것과 정확하게 고객님의 PC방 환경이 테스트 되지 않는 상황에서 제품 비방은 자제해 주셨으면 합니다.

 

참고로 PC방 사장님이 작성한 게시물의 랜카드 제공 관련건은 아수스에서 테스트 결과가 나오기 전까지 납품업체 대리점이 PC방사장님의 영업손실을 최소화 하기 위한 대리점 차원의 배려였으며 디지탈그린텍㈜과는 무관함을 알려드립니다.

 
1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