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SENN GP-R3500M 사용기 입니다.
 부산초빼이
 조회 : 1989 , 2011/11/22 20:30

지피전자에서 출시된 QSENN GP-R3500M 무선마우스는 게이밍 마우스의 성능을 가지고 무선을 통해 편리함을 더욱 높인 제품입니다. 다양한 유통사/제조사에서 마우스는 물론 키보드도 출시되지만 저렴하게 대중적으로 사용하는 제품들중에 사적으로는 가장 선호하는 회사가 지피전자 제품입니다. 크기는 60mm x 37mm x 107mm로 일반 사이즈이며 성인 남성중 손이 조금 작은 편인 사람일 경우 딱 맞는 느낌을 받습니다.  

QSENN GP-R3500M 무선 마우스의 첫번째 특징은 초소형 나노 리시버를 사용하며 2.4GHz 양방향 무선 시스템을 채용했으며 15m 송/수신 거리를 가짐으로 최근 HTPC용으로 사용하면 굉장히 편리합니다. 또한 바닥면에 리시버를 보관할 수 있기 때문에 휴대성이 높습니다. 초정밀 광센서는 Avago사의 고감도 센서를 적용했으며 4,500 fps 이상의 정확성을 보장, 80,000시간 이상의 긴 수명을 가지고 있으며 내구성 잇는 Teflon 피트의 부드러운 미끄러짐이 사용자에게 만족감을 줍니다. 또한 on/off 스위치를 내장하여 배터리를 빼지 않고 전원을 OFF할 수 있기에 배터리 낭비를 최소화 할 수 있으며 ID버튼 설정을 통해 소프트웨어 오류의 경우도 하드웨어 버튼으로 ID의 재설정이 가능하도록 합니다.

QSENN GP-R3500M는 6버튼 방식으로 오른손잡이의 경우 엄지손가락을 이용하여 Forward/Backward 버튼을 사용합니다. 이 버튼들은 인터넷서핑, 문서, 동영상감상등에 상당히 편리하며 온라인게임을 할 경우에도 유용하게 쓸 수 있습니다. 휠 밑에 있는 4버튼은 일본 Omron사의 버튼을 채용하여 기존대비 5배의 내구성을 자랑합니다.(500만회 수명) 휠은 일본 알프스사의 휠을 채용하여 10만회이상의 긴 수명을 보장하며 포인팅을 강화로 만족감이 높습니다. 아쉽게도 일본등 타국적의 부품들이 많이 사용되었는데 한국기업 부품을 사용하면서 우수함을 자랑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GP-R3500M은 보이는 기능 외에도 Low Voltage 표시기능은 배터리의 전압이 2.2v이하로 내려가면 0.5Hz 간격으로 LED가 깜박이는 기능이 있으며 Auto Sleep 기능을 통해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자동으로 절전 모드로 전환, 절전 모드에서 아무 버튼을 한번 누리면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QSENN GP-R3500M를 직접 사용해보면서 느낌점은 DPI의 설정에 따라 느껴지는 손맛의 차이가 상당하다는 것입니다. DPI 1회 =500 일 경우 대략 2Cm 크기의 원을 그렸다면 똑같은 회전반경으로 DPI의 설정만 바꿀 경우 DPI 2회경우 직경  10Cm의 원, DPI 3회 경우 직경 30Cm 이상의 원이 그려졌으며 감도의 설정을 통해 게임시, 문서작업시등 다양한 환경에 맞춰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사진 촬영은 비록 하지 못하지만 TV에 컴퓨터를 연결하여 사용중인 거실에서 동영상을 감상시 대략 5M정도 거리가 있었는데 마우스의 동작 어색함을 느낄 수 없었습니다. 상품의 가격은 15,000원부터 검색이 되는데 충분한 값어치가 있다고 생각하며 이런 기회를 준 지피전자와 다나와에 감사 드립니다.

 

 
5


 
218.236.173.xxx
불법 광고글 신고하기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