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EX의 새로운 파워써플라이 REX III DS 500W
 노가리의꿈 미디어로그가기
 조회 : 973 , 2012/08/16 00:17
  이 게시물의 태그 : 파워서플라이

대한민국 파워생산업체인 파워렉스에서 이번에 PEX III DS 500W와 600W가 출시되었습니다.
우리나라 제품으로 80PLUS인증을 받은 제품은 아니지만, 가격대성능비도 괜찮은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파워렉스는 세계 최고의 컴퓨터 파워서플라이 제조를 위해 끊임없는 노력과 투자를 하는 업체로 1996년에 설립한 회사로 오랫동안 파워서플라이를 만들어온 파워렉스는 우리나라에서는 파워서플라이업계의 선두주자로 세계적인 파워를 만들려는 노력을 하는 업체입니다.
이런 파워서플라이의 제조업체에서 이번에 출시한 REX III DS 500W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MADE IN KOREA가 돋보이는군요.


▲박스를 열면 바로 설명서가 보이고 아래에 REX III DS 500W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외형과 내부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쿨링팬의 날개는 7개가 달려있습니다.


▲벌집구조로 되어 있어 공기유통이 잘되게 되어 있습니다.


▲공기유통을 위한 에어홀이 나있습니다.


▲20+4핀에만 리폼처리되어 있지만, 깔끔하게 하기위해서는 전체적으로 리폼처리하는 것이 보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테스트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EVEREST에서는 측정이 안되었으며, OCCT에서는 측정이되었습니다.

 

REX III DS 500W의 개봉부터 테스트까지 살펴보았습니다.
EVEREST에서는 측정이 되지 않았지만, 전압측정과 OCCT의 테스트에서 괜찮은 성능을 발휘했습니다.
하지만, 현재 다나와 최저가격으로 46,000원으로는 타제품에 비해 조금 가격이 높지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래에는 80PLUS인증을 받은 제품과 보급형으로 나오는 제품들중에서 저렴하면서 성능 좋은 제품이 많이 출시되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대한민국 국민으로써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받는 제품과 업체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4


 
183.103.4.xxx
불법 광고글 신고하기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