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채널 블랙박스 로드캠 T-3000HD - 개봉기 -
 노가리의꿈 미디어로그가기
 조회 : 1415 , 2012/08/19 23:37
  이 게시물의 태그 : 블랙박스

아직도 블랙박스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을까요?
요즘은 많은 사람들이 블랙박스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있기때문에 블랙박스가 대중화가 되고, 차량의 필수품목이 되었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블랙박스는 있으면 좋지만, 가격이 비싸다라는 생각으로 차를 타고 다니다가 사고가 나서야 블랙박스를 장착하지않은 것을 후회했습니다.
특히 과실비율에서 저의 잘못이 많이 잡혔을때 더욱 그렇지요.
그래서 저는 사고가 나자마자 바로 블랙박스를 장착하고 다녔습니다.
언제 어디서 사고가 날지 모르기때문입니다.
나만 안전운전을 해도 상대방이 사고를 내면 어쩔 수 없이 사고가 일어나게 되어있더군요.
나자신과 상대방이 같이 안전운전을 했을 때 비로서 사고가 나지 않는다고 생각됩니다.
그러나 정착 도로에 나가보면 눈쌀을 찌뿌리게 만드는 차들을 볼 수 있을 것 입니다.
그런 차들이 보이면 저는 좀 멀리 떨어져서 다닙니다. ^^;;
이렇게 안전운전을 해도 사고가 나더군요.
상대방 100% 과실로 결과를 얻어냈지만, 블랙박스영상이라는 나의 무기가 있어서 더욱 마음이 놓이고 차분하게 사고 일처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든 블랙박스는 만약을 위한 보험이며, 사고가 났을 때 나의 무기가 되어 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보험가입때 보험료 할인도..... ^^
하지만, 구입할때에는 A/S정책과 사용기의 내용도 잘 읽어 보시기를 바랍니다.
가격이 한두푼하는 물건이 아니기때문입니다.
사용기는 '이 블랙박스의 성능은 어떻다'라는 것이 잘 나와있으며, A/S정책을 잘 보시라는 것은 추후에 발생 할 수도 있는 문제에 대해 미리 알아두시라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얼마전 제 2채널 블랙박스의 영상을 정리하다가 보니 후방카메라쪽에 영상이 나오지않더군요.
소리는 저장이 되는데, 화면은 까만화면만 나와서 업체에 연락을 하고 A/S를 받으니 1년이 지났기때문에 유상A/S처리가 되며, 후방카메라의 문제에 대한 원인은 모르겠지만, 1년지났기때문에 무조건 후방카메라는 사라는 것이였습니다.
제 후방카메라를 고칠 수가 없다는군요.
외주낸 업체가 변경되어서 고칠 수 없다나.... ;;
그래서 오래 걸려도 상관없으니 원인만 파악을 해달라고 엄포를 내놓고 기다리고 있는데, 소식이 없군요.
조만간 고객센터쪽에 다시 문의 해봐야겠습니다.
이렇게 A/S정책과 A/S평을 한번 잘 살펴 보시고 구매를 하셔야 됩니다.
저는 이번에 블랙박스를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어보고자 일우엠앤디에서 출시예정인 Roadcam T-3000HD(2채널)제품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내용은 개봉기부터해서 외관과 작동되는 모습, 그리고 프로그램을 살펴본 뒤 실제의 영상과 함께 도움이 되도록 사용기를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택배상자를 열어보니 로드캠 T-3000HD박스와, AV케이블, 상시전원케이블이 들어있습니다.



▲박스에 스펙 및 특징등이 나와있습니다.


▲박스안에는 2단구조로 부품들이 들어있습니다.

 

다음은 스펙과 제품의 모습은 어떠한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4


 
183.103.4.xxx
불법 광고글 신고하기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