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를 향한 도전 LG전자 GM-150 게이밍 마우스 필드테스트
 다크나가
 조회 : 1880 , 2012/08/20 15:44
  이 게시물의 태그 : LG, 마우스

++ 들어가며 ++

 

이번에는 LG전자를 통해 나온 GM-150 게이밍 마우스를 필드테스트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LG전자는 꾸준히 보급형 위주 마우스 라인을 발표/생산해왔고 대체적으로 날렵하면서도 유광 위주의 디자인 컨셉이 특징이라 하겠습니다. 일단 대기업 제품이라는 브랜드 밸류가 있으면서도 보급형 시장을 타겟으로 해서인지 가격은 저렴한 편이네요.

 

제품정보 다나와 블로그 URL : http://blog.danawa.com/prod/?prod_c=1729211

 

 

 

++ 필드테스트 ++

 


포장박스의 전면과 후면입니다. 유광재질에 아주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다는 것을 아실 수 있습니다.

 

 


포장박스를 뜯어내서 안의 마우스 본품을 꺼내는 모습입니다.

 

 


유광으로 빛나는 마우스 본품이 보이고 1000 DPI, 옴론 스위치, 30 IPS 의 스펙을 가졌다는 설명도 눈에 띕니다.

 

 


GM-150 마우스 전체 모습입니다. 선길이가 어디에든 연결해도 될만큼 여유가 있어 보입니다.

 

 


노이즈 발생을 막기 위해 노이즈 필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1만원대 보급형 마우스에 이런 장치를 달다니 신경쓴 흔적이 보이네요.

 

 

 

마우스의 앞면과 뒷면입니다. 붉은색과 유광이 강렬한 앞면, 광센서와 고무지지대와 설명이 붙어있는 뒷면이 대조적입니다.

 

 


왼쪽 측면에는 GAMING OPTICAL MOUSE라고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디자인 측면에서 포인트를 준 부분입니다.

 

 


대기업 LG의 브랜드 CI 프린팅 포스. 마우스를 잘 모르는 분들이라면 LG라는 브랜드에 우선적으로 호감을 느껴 구매하는 경우가 많겠네요.

 

 

 

마우스를 직접 사용하는 모습입니다. 그립감이 부드럽고 휠 스크롤, 버튼 클릭이 모두 자연스러웠습니다. 뻑뻑하거나 불편한 기분은 들지 않았습니다.

 

 

 

++ 총평 ++

 

LG전자 GM-150는 1만원대 보급형 마우스로 무난한 성능과 사용감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디자인을 중요시하는 LG제품 답게 유광과 와인색의 LG고유색이 어우러져 상당히 이쁩니다. 일반 사용자나 PC방이나 사무실이나 부담없이 쓰기에는 아주 적당한 마우스라 하겠습니다.

 

몇가지 아쉬운 점을 들자면 우선 아직 공식 홈페이지에서 드라이버, 소프트웨어를 제공하지 않아 최적화된 사용을 하기 힘들다는 것입니다. 빨리 업데이트 되어 등록되어야 할 부분입니다. 그리고 유광은 사람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지문 등이 잘 묻는다는 점 등이 불편할 수도 있겠습니다.

 

 

관련 키워드 : 마우스, 유선마우스, LG, LG전자, GM-150, 게이밍 마우스, GAMING MOUSE

 
3


 
112.161.1.xxx
불법 광고글 신고하기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