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DTV와 연결이되는 LG전자 Slim Portable DVD Writer GP50NB40 외장형 사용기
 GamerZ
 조회 : 208 , 2018/06/06 14:15


안녕하세요 GamerZ 인사드립니다.

대부분 PC를 새롭게 구입하면서 이제는 더이상 ODD를 필수로 장착하는 시대는 지난지 오랜데요.

그럼에도 PC를 사용하다보면 꼭 한번씩 필요할때가 발생되는 ODD..

ODD가 필수로 필요하던때에 LG ODD는 표준이다시피 할 정도로 공미디어 인식률이 상당히 뛰어났으며 에러율 또한 현저하게 적었었던 기억이 납니다.


Package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LG전자 Slim Portable DVD Writer GP50NB40 외장형 ODD로 단순한 ODD의 기능을 넘어 LCDTV와도 연결이되는 특징을 갖고 있는 제품으로, 휴대하기 좋은 적당한 사이즈와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외형을 갖고 있으며, DVD 및 CD를 모두 버닝할수 있는 기능성이 뛰어난 외장형 ODD입니다.



패키지 박스는 화이트한 컬러로 깔끔하며, 전면부에는 LG전자 Slim Portable DVD Writer GP50NB40 외장형 ODD의 전체적인 디자인이 실려있고, 후면부에는 제품의 세부적인 스펙이 꼼꼼하게 인쇄되어 있습니다.



패키지의 구성은 LG전자 Slim Portable DVD Writer GP50NB40 외장형 ODD와 USB 케이블, 품질 보증서 및 각종 유틸리티가 들어있는 미디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Design


블랙 컬러의 외형이 상당히 고급스러운 느낌이며, 210g의 무게가 굉장히 가볍게 느껴지며 적당한 사이즈로 인해 휴대하기에도 매우 편해보입니다.



전면부는 원버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ODD의 작동 상태를 알려주는 인디케이터 기능을 겸하고 있어 ODD 작동시 LED가 점등됩니다. 버튼 옆으로는 트레이를 강제 배출 시킬수 있는 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후면부에는 깔끔하게 USB 포트 하나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상단 표면은 오돌토돌한 형태로 만들어져 있어 한층 시각적인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ODD를 손으로 쥐었을때 미끄러져서 떨어뜨리는 일이 생기지 않게 배려된듯한 모습입니다.


 

Feature


전체적으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외형을 갖고 있으며, 휴대하기에도 매우 편해보이며, 특히 LCDTV와도 연결하여 DVD 재생이 가능하니 활용적 측면으로도 굉장히 좋겠네요.



동봉된 MIDEA SUITE를 설치하면 사이버링크의 다양한 유틸리티를 기본으로 다수 제공해주고 있는데, 라벨프린트 및 POWER2GO, 백업 유틸까지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는 프로그램들입니다.



시중에서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는 공DVD 미디어를 직접 버닝해봤습니다. 인식률도 좋았으며, 에러가 발생되는 일 없이 모두 원활한 백업을 할수 있었습니다.



LG전자 Slim Portable DVD Writer GP50NB40 외장형 ODD의 전면부 버튼을 2~3초간 누르고 있으면, 스마트 TV나 LCD TV와 연결할수 있는 모드로 바뀌며, 정상적이로 USB 2.0 모드로 연결되어

DVD 재생이 가능했습니다.


Conclusion


LG전자 Slim Portable DVD Writer GP50NB40 외장형 ODD는 단순히 버닝만 되는 타 제품과는 차별적인 기능성으로 LCD TV나 스마트TV에 연결하여 DVD 재생이 가능한 기능성이 상당히 뛰어난 제품입니다. 현재 온라인 마켓에서 3만원 초반대에 가격을 형성하고 부담스되지도 않고 또한 최근 출시되는 노트북들도 슬림화되는 사이즈때문에 ODD가 제거되고 출시되는 경우가 상당히 많은데, 없으면 꼭 쓸일이 생기는 ODD..

일주일 정도 LG전자 Slim Portable DVD Writer GP50NB40 외장형 ODD를 사용하며 상당히 만족스러웠던만큼 새롭게 ODD를 구매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본 사용기는 다나와체험단과 솔로몬닷컴으로부터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0


 
180.228.247.xxx
불법 광고글 신고하기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