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에 LED 조명을 달았다..빌리온톤 조명거울 LCM-100 사용기
 GamerZ
 조회 : 171 , 2018/06/30 11:06


안녕하세요 GamerZ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여성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아이템을 소개드려보고자 합니다. 여성분들의 경우 이른 출근 시간으로 새벽에 일찍 일어나 화장을 하며 출근 준비를 해야되는데, 그럴때마다 전등을 켜면 수면을 취하는 가족들의 잠을 깨우거나하는 경우도 있고, 특히 어두울때 거울을 봐야할 경우 온 방안을 밝히는 전등을 켜야하는 경우가 있죠.

이런 경우에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는 빌리온톤 조명거울 LCM-100을 지금부터 소개드려보겠습니다.


Package


패키지 포장은 화이트한 포장으로 깔끔하게 만들어져 있으며, 포장 박스 후면에는 빌리온톤 조명거울 LCM-100의 세부적인 스펙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패키지의 구성품은 일일이 개별적인 포장이 깔끔하게 이루어져 있으며, 구성품으로는 빌리온톤 조명거울과 하단 받침부, 사용설명서, 마이크로 5핀 충전 케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Design


상단부에 해당하는 거울부분과 하단 받침부의 조립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조립이 가능하도록 홀에 끼운뒤 돌려주기만하면 하단 고정부에 안정적으로 체결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하단 받침부는 밀림 방지 패드 처리하여 안정적인 거치가 가능하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빌리온톤 조명거울 LCM-100의 전면 하단부에는 터치 버튼이 위치해있고, 이 터치버튼은 LED 전원 ON/OFF부터 길게 누르고 있으면 LED 조명의 세기 조절도 겸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거울 후면부에는 LED 조명 거울을 충전할수 있는 마이크로 5핀 단자가 위치해 있습니다.



거울의 각도도 조절할수 있게 만들어져 있고 조절부도 뻑뻑하지 않고 상당히 부드럽게 조절됩니다.



거울은 상당히 화사하고 밝게 비춰주는 편이고 상당히 심플하고 깔끔한 형태를 갖고 있습니다.



빌리온톤 조명거울 LCM-100의 전면 터치 버튼은 전원 ON/OFF와 LED 밝기 세기까지 조절을 겸비하는데 어두운 새벽시간대나 밤에 거울을 볼때 상당히 편리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밝기의 세기는 최대 밝기시 조명등으로 활용할 정도로 은은하게 주변을 밝혀주는 빛의 세기도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LED 조명 거울, 은은한 조명등 그리고 아기를 둔 가정에서는 은은한 수유등으로 까지 활용할수 있는 제품으로 현재 온라인 마켓에서 16,000원 정도 가격에 구입할수 있으며, 가격대를 생각한다면 충분히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본 사용기는 에누리체험단으로부터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

 

 

Google play http://goo.gl/MHt7au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

 

 

App store https://goo.gl/fioe6y


 
0


 
180.228.247.xxx
불법 광고글 신고하기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