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추천.. 에이픽스게이밍 GM002 게이밍 마우스 사용기
 GamerZ
 조회 : 38 , 2018/09/08 22:39


http://apixgaming.com/index.html


안녕하세요 GamerZ 인사드립니다.

에이픽스게이밍은 이젠 많은 유저들로부터 가성비를 인정받아 사랑을 받고 있는 업체입니다.

최근 배틀그라운드로인해 PC 주변기기에 대한 관심도가 그 어느때보다 뜨거운데요.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에이픽스게이밍 GM002 게이밍 마우스로 PMW3325 센서가 사용된 비대칭형 오른손 잡이용 마우스입니다. 좌우 클릭 스위치는 옴론 스위치가 사용되었으며, 에이픽스 게이밍의 독창성이 엿보이는 스나이퍼 버튼 포함 총7개의 버튼과 4단계의 DPI 조절, 1000Hz 폴링레이트를 갖고 있으며, 화려한 LED 이펙트와 전용소프트웨어를 통한 게이밍 매크로 설정까지 제법 완성도 높게 잘 만들어진 게이밍 마우스입니다.


Package


패키지 박스 전면에는 에이픽스게이밍 GM002 게이밍 마우스의 전체적인 이미지와 함께 화려한 RGB LED에 관한 안내문구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패키지 박스 후면에는 에이픽스게이밍 GM002 게이밍 마우스의 각 버튼에 대한 설명과 함께 특징이 꼼꼼하게 인쇄되어 있습니다.


 

패키지의 기본구성은 에이픽스게이밍 GM002 게이밍 마우스와 품질보증서의 구성으로 깔끔하게 이루어져 있으며, 전용 소프트웨어는 에이픽스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Design


상단 휠 스크롤 버튼과 DPI 버튼부는 유광 처리되어 있으며, 마우스 표면은 블랙 무광 처리되어 상당히 부드러운 느낌이며, 측면부를 둘러 RGB LED가 투과되는 반투명의 플라스틱부와 마우스의 하우징간의 체결은 상당히 견고한 마감처리가 돋보이며, 좌우 클릭 버튼은 옴론 스위치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좌우 그립부는 마치 조각도를 이용하여 일정한 패턴 문양이 들어간 형태로 이 표면으로 인해 마우스가 손에서 미끄러지는 일이 없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좌측면부에는 에이픽스 게이밍의 독창적인 스나이퍼 버튼이 위치해있어 FPS 게임에서 좀 더 빠르고 효율성을 높이도록 만들어진 모습입니다.



상단부에 위치한 휠 스크롤은 돌기가 마련되어 있어 손가락과의 확실한 접지력을 갖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상당부에 위치한 DPI 버튼은 총 4단계의 설정이 가능합니다.

 


오른손 잡이용 마우스로 좌우 비대칭형 구조이며, 후면에는 에이픽스 게이밍의 로고가 새겨져있으며, 이 부분은 RGB LED가 멋스럽게 투과됩니다.



에이픽스게이밍 GM002 게이밍 마우스는 PMW3325 센서가 탑재되어 있으며, 하단부에 각 모서리부에는 모두 꼼꼼하게 테프론 피트 처리되어 있습니다.



USB 케이블은 마우스 하우징에 견고하게 결속되어 있으며, 직조처리된 180Cm에 이르는 케이블은 PC 본체가 어느 방향에 있더라도 불편함이 없도록 충분한 길이이며, 신호율의 향상과 노이즈 감소를 위해 USB 단자부는 금도금처리되어 있으며, 노이즈 필터까지 꼼꼼히 부착되어 있습니다.


Feature


전용 소프트웨어는 에이픽스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수 있으며, 각 버튼에 고유 할당 명령과 마우스의 DPI, 폴링레이트, RGB등 세부적인 모든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게이밍 마우스답게 소프트웨어를 통한 매크로를 지원하고 있으며, 상당히 간편한 구성이 가능합니다. 초보자도 단 몇번의 연습을 통해서 쉽게 구성할수 있습니다.



폴링레이트 측정 결과 상당히 좋은 평균 수치를 보여주네요. 개인적으로도 PIXART 사의 센서를 아주 신뢰하는 편인데, 역시 PMW3325 센서의 가성비는 정말 마음에 드네요.





소프트웨어를 통한 센싱 테스트이긴 하지만 PMW-3360 센서의 정밀도를 엿볼수 있는 매우 좋은 결과치를 볼수 있는데요. 그래프에서 벗어난 점들이 거의 없을 정도로 센싱 능력이 상당히 돋보입니다.




LED의 광량이나 컬러 자체가 상당히 예쁜 편으로 블랙 컬러 하우징과 너무나 예쁘게 고급스러운 멋을 뽐내줍니다. 보급형 가격의 제품임에도 LED 이펙트 모드가 상당히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우스 좌측면부에 위치한 스나이퍼 버튼은 익숙해지기까진 약간의 시간이 소요되지만 일단 익숙해지면 상당히 빠른 에임 컨트롤이 가능할것 같습니다. 장시간 게이밍을 통해 실제 마우스를 잡아보았을때 그립감도 상당히 편안하고, F10 정도의 손크기에 아주 적합한 크기를 갖고 있었습니다.



에이픽스게이밍 GM002 게이밍 마우스는 현재 온라인 마켓에서 1만원대 후반에서 주로 형성되어 있는데요. 보급형 제품임에도 소프트웨어의 완성도가 인상적였으며, 그립감도 아주 좋고, 특히 PMW-3325 센서가 주는 정밀함은 게임내에서 상당히 인상적였습니다. 요즘 배틀그라운드에 푹 빠져서 지내는데 저의 경우 주로 스나이퍼 샷이 많이 약한 편였습니다만 에이픽스게이밍 GM002 게이밍 마우스로 바꾼후 상당히 높은 명중률을 보일수 있었으며, 전체적인 에임 자체도 많이 안정됬다라는 느낌이 스스로 들었습니다. 저렴한 가격대로 배틀그라운드용으로 어떤 마우스를 추천하느냐 묻는다면 저는 에이픽스게이밍 GM002 게이밍 마우스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 사용기는 제휴사와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0


 
180.228.247.xxx
불법 광고글 신고하기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