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대 성능비 최고의 7.1채널 헤드셋 MANIC HS-320 Virtual 7.1CH RGB
 노가리의꿈 미디어로그가기
 조회 : 42 , 2018/10/29 20:37

 

 

마이크로닉스에서 MANIC HS-320 Virtual 7.1CH RGB가 출시되었습니다.
이 헤드셋은 7.1채널의 제품으로 일반적인 헤드셋보다 실감나는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음악, 영화감상, 게임등 여러곳에서 제품의 성능을 느낄 수 있지만, 저는 FPS게임을 즐기는 유저로써 좀 더

실감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기때문에 5.1채널이나 7.1채널의 제품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에 출시한 마이크로닉스 MANIC HS-320 Virtual 7.1CH RGB는 어떠한 제품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박스에 스펙 및 제품의 특징등 자세하게 나와있으니 구매하시기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성품으로는 MANIC HS-320 Virtual 7.1CH RGB와 제품보증서가 들어있습니다.

 

 

단계별로 조절할 수 있는 밴드형이 아니라 와이어형으로 헤드셋을 머리에 쓰면 자동으로 와이어가 당겨지면서

조절이 되는 형식의 제품입니다.

 

 

헤드밴드와 헤듯셋부분이 푹신하게 만들어져 있어 오랫동안 사용해도 아프지않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실제로 FPS게임을 하면서 귀가 아프지않고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마이크앞부분에 BLUE LED가 나옵니다.

 

 

헤드셋쪽부분에 보시면 볼륨조절기가 설치되어 있으며, 케이블은 패블릭케이블로 제자되어있습니다.
또한, 케이블에는 노이즈필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헤드셋부분의 LED는 7가지 색상이 번갈이가면서 점멸되는 형식으로 불빛이 나옵니다.
일명 숨쉬기모드 입니다.
다음은 소프트웨어를 설치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소프트웨어 다운받는 곳은
http://www.micronics.co.kr/board_skin/board_view.asp?idx=10357&page=1&bbs_code=7&key=0&word=&etc=
로 가시면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를 설치해서 내부를 살펴보면 초보자도 쉽게 설정 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MANIC HS-320 Virtual 7.1CH RGB의 성능을 제대로 체험 해 보기 위해서 FPS게임인 아바온라인에서 사용 해

보았습니다.
7.1채널의 제품이라 어느곳에서 소리가 났는지 확실히 구분되어 게임시에 적의 위치를 정확히 파악 할 수 있어

게임을 좀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헤드셋을 오랫동안 사용하다보면 귀에 부담이가거나 귀가 아플 수 있는데 MANIC HS-320 Virtual 7.1CH

RGB는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어도 착용감이 좋았네요.
게임을 즐기면서 좀 더 풍부한 소리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이 체험기는 (주)한미마이크로닉스와 다나와 체험단 행사를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0


 
61.76.55.xxx
불법 광고글 신고하기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