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아이] 차량용 흠집제거 광택제 폴리쳐 폴리쉬 세트 체험기
 호도알
 조회 : 60 , 2019/01/11 00:14








■.차량용 흠집제거 광택제 폴리쳐 폴리쉬 세트

요즘 큰 사회적인 이슈인 황사가 아니래도 우리 주위는 온통 화학제품으로 가득차 있어 물과 비누로 지워지지 않는 얼룩이 흔하게 생깁니다.

이런 흠집이나 얼룩을 지우려면 얼룩을 녹이는 화학적 반응을 일으키는 성분이 들어간 전용 제품이 필요하게 됩니다.

집안에 있는 금속제나 전자제품의 얼룩부터 자동차 접촉사고시 생기는 페인트 자국이나 좁은 주차장의 문콕 얼룩, 날파리, 도로에서 튀어오른 아스팔트, 오래된 라이트의 뿌연 표면... 등 숱한 얼룩을 지우고 코팅막을 형성해 새로운 오염을 방지하는 역할을 하는 제품을 가지고 체험기를 쓰겠습니다.





■.제조사(유통)/ 상품 페이지 / 현재시세

ㅡ제조사

폴리쳐 커버, 폴리쉬 커버 독일에서 수입한 제품입니다.



ㅡ국내 유통사

https://blog.naver.com/crayoni

크레용아이

국내 홈핑에서 비슷한 제품을 판매한적이 있군요.

블로그에 있어서 영사이 있어서 퍼왔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serviceapi.nmv.naver.com/flash/convertIframeTag.nhn?vid=4FF9713B9C3244F7B1529890131EFACAAD12&outKey=V12751f711008224cd2476ac265f0176e6ecca56262be1eef6ee36ac265f0176e6ecc&width=544&height=306




ㅡ에누리 제품 페이지

http://www.enuri.com/detail.jsp?modelno=32597516




ㅡ현재 최저가

체험기 작성 시점의 국내 최저가입니다.






◆.소개부터 실사용 까지를 정리한  영상






■.스팩

차량용 흠집제거 광택제 폴리쳐 폴리쉬 세트의 스팩을 간추려 보았습니다.

전자제품처럼 성능을 표시할 제품이 아니다보니 스팩이라기 보다는 용도와 성분 소개정도의 내용이 되겠네요.

구성품은 폴리쳐커버와 폴리쉬커버, 그리고 융걸레 2장이고 서비스로 손잡이 길이 조절이 가능한 먼지털이가 들어 있습니다.




ㅡ구성품

폴리쳐 커버 1병

폴리쉬 커버 1병

융걸레 2장

길이 조절이 되는 먼지털이 1개(서비스)




아래는 구체적인 사용용도와 사용방법, 제품 소개란이 되겠습니다.






■.개봉

차량용 흠집제거 광택제 폴리쳐 폴리쉬 세트를 개봉하는 간단한 과정입니다.

어떻게 포장되어 있는지, 배송상자는 어떻게 생겼는지, 실제 제품은 어떤지를 알 수 있는 사진입니다.

파손될만한 제품이 아니고, 푹신푹신한 융걸레와 먼저털이가 같이 들어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뽁뽁이로 한 번 더 쌌네요.






■.세부 외형

차량용 흠집제거 광택제 폴리쳐 폴리쉬 세트의 외형을 자세히 소개 합니다.

크기, 무게, 내용물의 색깔, 냄새, 점성, 인쇄 내용등을 볼 수 있습니다.

냄새는 광(광내는)약에서 맡아 봤음직한 휘발성 기름 냄새가 납니다.






■.사용제품법

차량용 흠집제거 광택제 폴리쳐 폴리쉬 세트의 사용방법을 소개합니다.

표면에 인쇄된 내용을 보면 폴리쳐 커버는 가벼운 흠집과 얼룩을 제거하고 코팅막을 형성하고 광을 내는 용도로 주로 쓰고,

폴리쉬커버는 좀더 진하고 잘 안지워지는 얼룩이나 흠집을 제거하는 것이 주 용도인듯 합니다.

자세한 것은 확대해서 찍은 사진의 문구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실사용 전과 후

차량용 흠집제거 광택제 폴리쳐 폴리쉬 세트 사용 전과 후로 나눈 사진을 보여 드립니다.

물과 비누로 지워지지 않는 얼룩을 지우니만큼 도장면의 페인트가 깊게 패여 속살이 보이는 흠집은 같은색 페인트로 홈을 메꾸어주지 않는한 복구되지 않습니다.(너무 당연한 소린가?)

폴리쳐커버와 폴리쉬커버는 얼룩을 어떤 화학반응으로 분해해 닦아내는 코팅막을 입히는 원리인 것 같습니다.


슬쩍 닦아내도 지워지는 얼룩이 있는 반면 한참을 닦아야 지워지는 얼룩도 있습니다.

묵은 때는 폴리쉬 커버로, 약한 때는 폴리처 커버로 닦아내고 코팅막을 입히는 것으로 마무리 하는 것이 올바른 작업순서인 것 같습니다.




ㅡ자동차 색과 표면 빛 반사로 인해 사진에는 큰차이가 없어 보이지만 실제 눈으로 볼때는 차이가 큽니다.

차에서 내려 여기저기를 살펴보면 자동차의 흠집이 유난히 눈에 잘 들어오는 것을 겪어 보셨을겁니다.

인구밀도가 높고 자동차가 많은한국은 어딜가나 주차 공간이 부족합니다.

좁은 공간에 한 대라도 더 많은 차를 주차하다보니 문콕 현상이 생깁니다.

제 차 역시 미세한 문콕 흠집이 많은데 사진에는 잘 안보여 많은 작업사진중에 흠집이 잘보이는 사진만 골라 게시했습니다.





■.마치며

운전자에 따라 싣고다니는 관리용품의 종류는 큰 차이를 보입니다.
이거저거 필요할까 싶어 사다보면 순식간에 수십종에 이르지만 아마 남자분이시라면 기본적으로 아래에 나열하는 최소 종류는 실려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세차용수건, 먼지털이, 광약, 가죽청소액, 유리세정제,
가장 기본적인 것만 적어 봤고요. 조금 더 추가하자면...
예비휴즈, 휠_타이어 세정제, 예비전구, 워셔액, 예비와이퍼... 정도 되겠네요.

광약과 얼룩세정제는 가장 많은 분이 싣고 다니는 자동차용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자동차를 운전하는 분께 도움이 될만한 제품이라 체험을 자처했고 체험기를 통해 소개 했습니다.

자동차 겉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역시 안전이겠죠.
이 글을 읽는 모든 분께 행운이 함께하고 안전운전하시기 바랍니다.




ㅡ이것으로 [크레용아이] 차량용 흠집제거 광택제 폴리쳐 폴리쉬 세트 사용기를 마치겠습니다.



‘이 사용기(리뷰)는 에누리 체험단을 통해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0


 
175.118.89.xxx
불법 광고글 신고하기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