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사용 깔끔한 녹음 컴소닉 필라 PILLAR 클립형 USB 핀 마이크 CM-001USB
 아이마 미디어로그가기
 조회 : 194 , 2019/03/06 03:51
  이 게시물의 태그 : USB, 이어폰/헤드셋/마이크/ 헤드폰


첨부사진 1.클릭시 확대됩니다.


간편하고 성능 놓은 핀 마이크 컴소닉 필라 CM-001USB 핀 마이크


크리에이터, 영상 강의 등 마이크가 사용될 일은 많습니다. 물론 크리에이터분들은 매우 고가의 마이크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더군요. 그러나 일반적인 강의나 가이드 들이 사용하는 마이크는 비싼 마이크보다 효율적이고 사용이 편리한 마이크를 사용하는 경우도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2만원대 초반의 USB 방식의 핀마이크인 컴소닉 필라의 CM-001USB 를 소개할까 합니다. 





패키지는 특이한 것은 없습니다. 마이크가 소형이다 보니 패키지도 크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필라의 제품들은 가성비를 넘어 저렴한 가격에 성능이 매우 좋은 제품으로 인식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제가 사용하는 스피커 중에 하나가 필라라서 그럴 지 모르겠네요.

사실 스피커 리뷰를 과거에 많이 했었는데, 그 때 작으면서도 강력한 성능의 스피커인데 2011년에 리뷰로 만난 제품이었습니다. 여러 스피커를 사용해보고 가지고 있지만 이넘은 작지만 왠만한 스피커 이상의 빵빵한 사운드를 보여주기 때문에 현재 맥북 프로에 연결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필라 마크가 패키지에 있으니 왠지 이 제품에 대한 기대도 매우 크게 느껴집니다.

https://rabeca.blog.me/60121456963






패키지 후면에 마이크에 대한 스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줄 길이 2m에 기타 성능도 포함되어 있는데 머 전문가는 아니기 때문에 저 범위나 dB등에 대해서는 따로 언급하지는 않겠습니다. 


#마이크 #필라 #핀마이크 #컴소닉






패키지를 열어보면 꽤 고급스러운 커버가 나오네요 감사문구까지 과거의 애플 패키지를 보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머 나쁘지 않네요.






작은 주머니와, 마이크, 핀, 설명서가 기본 구성품입니다. 






마이크의 스폰지를 빼서 보면 마이크 형태가 보입니다.  






핀마이크 고정부를 끼워 보았습니다. 집게 모양이 고급스럽지 않은 것은 좀 아쉽지만 기능적으로는 문제가 없습니다. 






마이크 줄은 2m라고 되어 있었는데 실제로 제어보니 딱 2m입니다.






USB 방식으로 별도의 드라이버 설치는 필요없습니다. Realtek Audio USB라고 뜨네요 

마이크 테스트도 가능하죠 제가 사용한 OS는 윈도우즈 10입니다.






음성 녹음기로 녹음하고 테스트를 했는데, 약간 묵직한 듯하면서 주변 소음도 나쁘지 않게 차단을 해줍니다. 이 제품은 스마트폰에서도 사용 가능하다고 하는데 젠더가 없어서 테스트는 못 해보았네요. 

쑥스럽지만 제 목소리로 짧게 녹음한 파일은 블로그글에 첨부파일로 추가합니다.


http://rabeca.blog.me/221481250363



본 리뷰는 컴소닉 필라에서 체험 제품 PILLAR 클립형 USB 핀 마이크 CM-001USB 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1


 
222.232.203.xxx
불법 광고글 신고하기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