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마는 NO, 잔스크레치 제거와 코팅을 한번에 크레용아이 폴리쳐 커버 폴리쉬 커버
 아이마 미디어로그가기
 조회 : 144 , 2019/04/02 22:05


첨부사진 1.클릭시 확대됩니다.


연마하지 않고 잔기스를 커버하는 코팅제 크레용아이 폴리쳐 커버 폴리쉬 커버


남성분을은 차량 관리에 많이 신경을 쓰는데 차량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사용하죠 대표적인 기업으로 맥과이어란 회사가 있고, 국내에는 불스원이란 회사가 있는데 이 두 회사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고 그 외에도 다양한 회사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저에게는 조금은 생소한 브랜드의 크레용아이가 독일에서 직수입한 원료를 사용한 폴리쳐커버, 폴리쉬커버를 소개할까 합니다. DERKUCHEMIE사에서 만든 원료로 보이는데 기본적으로 광택제 등은 연마성분이 있는 제품들이 많죠. 이 제품은 일단 연마성분이 없다고 하니 클리어층 보호에도 도움이 되리라 추측해 봅니다. 

코팅제이니 여러차례 하여 차량 보호 성능이 어떤지 봐야하는데 좀 더 여러번 사용하여 코팅효과를 높여보고 싶네요.


#차량용광택제, #광택제





받은 제품은 크레용아이의 제품인 먼지털이개와 요술행주(극세사 천이겠죠) 폴리처 커버와 폴리쉬 커버를 받았습니다. 

먼지털이게 뽀송뽀송한게 마음에 드네요. 이 제품도 크레용아이 제품인데 요술행주는 회사명이 좀 다르니 다른 회사 제품인데 제품 사용해보라고 들어 있는 것이겠죠? 





먼지털이게를 좀 클로즈업하여 보여드려 봅니다. 보들보들한 촉감을 사진으로 느끼실 수 있을 지 모르겠네요. 제품 자체는 괜찮아 보이네요 마감도 우수하다 생각됩니다. 


#먼지털이게 #차량용털이게 





극세사천은 행주라고 있는데 행주로 써도 될 것처럼 보이긴 하네요 부드러워서 차량을 세차하고 왁스를 닦거나 바를 때 좋을 듯합니다. 이런 천도 선택할 때 민감하신 분들 많죠. 





폴리처커버 POLITUR COVER ENTERPRISE 입니다. 차량과 자전거 등에 사용하라고 되어 있습니다. 검정색 통에 들어 있으니 빛에 노출하지 않는게 좋겠죠? 통의 형태는 특이점은 없습니다. 





사용에 주의가 필요한 내용이 뒷면에 표기되어 있고 사용 방법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별도의 패키지가 없어서 폴리쳐커버의 내용이 전부라고 보시면 됩니다. 일단 흔들어서 사용해야 하고 열이 있거나 직사광선에서는 사용하지 말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늘에서 제품을 사용하였습니다. 





제품에 대한 설명을 조금 더 자세하게 볼 수 있도록 확대하였습니다. 코팅제나 왁스류 등은 화학성분으로 이루어진 제품들이라 사용할 때 주의가 필요할 수는 있어 보입니다. 얇은 고무장갑을 이용하여 사용하였는데, 아무래도 피부가 약한 분은 장갑 사용하는게 좋겠죠. 안전기준에는 적합하다 판단되었으므로 조금 손에 묻었다고 문제가 되지는 않겠지만 눈과 같이 약한 부위는 주의가 필요하리라 보입니다. 세척제 성분은 기름, 찌든때 등의 제거 및 청정성을 유지하기 위해서 포함된 것이 아닌가 보여집니다. 


#흡집제거제, #발수, #자동차광택제, #폴리쳐폴리쉬, #크레용아이





폴리쉬커버는 좀더 작은 크기인데요. 아마도 세정능력이 강한 제품이라 차량 전체에 사용하기 보다 부분적으로 사용할 때 사용하는 제품이겠죠? 





제품 뒷면은 별도의 스티커형태로 제품 소개가 붙어 있습니다. 용량은 100ml로 폴리쳐 커버에 비하면 1/5 정도의 용량입니다. 





일단 안전기준에 적합한 제품이기 때문에 괜찮겠지만 화학약품이니 장갑은 끼우고 사용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연마제가 안들어 있는데 차량의 세척과 이런저런 오염 및 스크레치 제거 및 보호를 위한 성분이 들어 있는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그러나 일단 안전기준 검사를 받은 제품이니 안전기준에 적합하다고 표기되어 있을테니 주의 정도만 추가로 하면 될 듯합니다. 





제 차는 볼트 EV로 전기차입니다. 색상은 조금 특이한 색이고요. 작은 이런저런 생활기스는 좀 있지만 사고가 나거나 그런 부분은 없습니다. 세차하고 가져온 상태로 사진을 촬영하였는데 아직 광택 자체가 좀 살아있는 편이네요.


#전기차 #볼트 #EV #볼트EV #세차 #셀프세차 #자동차





코팅제를 물기가 짠 젖은 극세사를 이용하여 차량에 바르기 시작하였습니다. 사용법대로 이용을 하였는데 액체가 묽은 편이라 바르는데 매우 편리하였습니다. 맘 같아서는 스프레이로 뿌려도 되겠다 생각이 들었지만 하지 말라고 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스프레이가 막히거나 호흡기 등으로 날라들 수 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액체가 묽은 상태라 발라도 바른 부분이 티가 안나죠. 본넷을 보면 제품을 바른 상태인데 아주 양을 많이 하지 않는한 발라진 부분이 별로 티가 안나네요.





차가 굉장히 보드라워 졌는데 눈으로는 잘 티가 안나네요 본넷에 선 같은건 반사된 모습이지 차량에 기스난 것 아닙니다. 광택이 느껴지시나요? 비교가 좀 어려운데 일단 광택자체는 1년 된 차라 차이가 크지 않겠지만, 차가 굉장이 부들부들해졌습니다.





A필러를 한번 볼까요? 반짝반짝하는 것 느껴지시나요? 일단 광 자체는 물론 새차급이라 좋았지만 보들보들한 느낌과 함께 광택도는 올라간 듯 보입니다. 


#광택제추천 #부식방지 #자외선차단 #UV 





좀 더 어둡게하여 본넷 사진을 찍었습니다. 광택 자체는 마음에 들고 미끄러지는 듯한 차체는 차체 보호에도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물론 코팅제라 여러차례 이용하면 좋을 듯하고 무엇보다 고체 왁스나 액체왁스라해도 말라서 뻑뻑해지는 제품이 아니라 여성분들도 쉽게 바르고 광택을 낼 수 있는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UV 커버 및 스크레치까비 장지해주고 찌든 때를 제거하는 등 다양한 효과가 있는 이 제품이 현재까지는 만족스럽네요 좀 더 사용해 보고 반복해봐야 정확하게 알 수 있어 보이지만 1차는 합격이라 판단됩니다. 


#차량관리, #오염방지, #스크레치 #기스


이 사용기는 크레용아이를 통해 폴리쳐커버 세트를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1


 
128.134.112.xxx
불법 광고글 신고하기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