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피나클릿지로 즐겨본 에이스컴뱃7 초기 공략과 플레이 구동해보다
 강민건담 미디어로그가기
 조회 : 24 , 2019/05/14 21:30


첨부사진 1.클릭시 확대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암드 2600 피나클릿지로 게임을 즐겨볼 생각인데요. 요즘 제가 즐겨하는 게임중 정말 10년만에 플스 이후로 플레이 하는거라 기대가 큰 게임였는데요.


최근 AMD 피나클릿지 2600으로 갈아타면서 과연 이 게임을 돌렸을때, 끓김없는 화면과 원할한 게임은 물론 CPU 온도, 프레임 등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고자 올리게 되었네요.


평소 PC를 구매할 예정이셨던분중에 에이스컴뱃을 구동햇을때 CPU 온도 및 사용량을 궁금해하실까봐 영상에 CPU 온도및사용량을 벤치마크 해놨습니다. 


AMD 라이젠 테스트 시스템

AMD 라이젠 2600

CPU : Wriath Max

메인보드 : 기가바이트 a320M-H

램 : DDR4 4GB X2

VGA : 조텍 GTX970 입니다 (조만간 업그레이드 들어갑니다ㅜㅜ)

SSD : 샌디스크 120GB

파워 : 트위스터 650W

O/S : 원도우 10을 사용했어요.


일단 에이스컴뱃을 처음 하시는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에이스컴뱃의 매력과 초반부의 스토리 및 공략을 한번 보여드릴까 합니다.


최근까지 플레이한 6화 




처음 1화 CHARGE ASSAULT 미션은 에이스컴뱃7 조작하는법을 중심으로 스토리가 시작되는데요.



그럼 어디 시작해볼까요?



처음 시작시 전투기가 많지 않으니 꾸준히 플레이 하면서 포인트를 쌓다보면 다양한 전투기를 구매 및 업그레이드 하실수 있습니다.



에이스컴뱃에는 수십개의 전투기는 없구요. 약 15대 정도 되는 전투기를 플레이 하실수 있습니다. 


이때 전투기를 수시로 업그레이드 하기보다는 자기가 구매하고자 하는 전투기를 먼저 포착 결정하신뒤 이에 맞게 업그레이드 해가며 전투기를 구매하시면 되요.


1화는 정말 쉽습니다. 비행을 조절하는법과, 적 전투기를 LOCK 하는법, 맵을 보는방법 등을 중점으로 간단하면서 어렵지 않게 공략하실수 있어요.





2화부터가 사실 조금 중요합니다. 이때부터는 컨트롤 능력과 적 교란, 미사일 발사 (LOCK) 을 수시로 해줘야 하는 실전 미션인데요. 



전투기를 선택 이전/후 SP 미사일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이때 2화부터는 적 비행기외에도 지상에 있는 적을 파괴시켜야하는데요.  여기서 처음 에이스컴뱃7을 처음 하신다면 GRKT 미사일을 장착하고 출전하세요.


SAAM : 적 전투기를 따라가 파괴하는 미사일입니다. 




GRRT : 지상에 있는 방공호 및 트럭을 파괴



적 전투기를 직선거리로 맞추는 스킬이 필요한 미사일~!



나중에 다 구하실수 있는 전투기이니 부러워하실 필요 없어요. 그닥 좋은 전투기는 아닙니다 ㅜㅜ




캬 밴드오브 브라더스 3화에서 본 네덜란드 지형 같네요. ㅎㅎㅎ



예전에 가지고 있던 CPU와 램으로 돌렸을때는 살짝 끓기는 면이 있었는데 (같은 그래픽카드) 임에도 불구하고 CPU 와 메인보드만 바꿨는데 상당히 부드러운 느낌이네요. 



헉 왠 적들이 다 일렬로 줄 맞쳐서 서잇지?! 




다 지상의 있는 적들입니다. 


적에게 가기전에 아까 장착한 GRKT 미사일을 준비하자구요!!



아까 언급해드렸지만 2화에는 지상외에도 공중전도 있으니, 저처럼 전투기 미사일을 마구 쏴대지 마세요. 나중에 진짜 필요합니다. 


처음 하시는분은 난중에 미사일이 없어서, 총알로 싸우셔야되요. 




앗 제기랄 방향을 잘못 잡았따



2화도 크게 어렵지는 않은데 지상전, 공중전이 있으니, 미사일도 아껴 쓰세요. 특히 2화에서는 지상의 있는 적들이 잘 보이지 않으니 한번 확인하고 타켓팅 하세요.






주말에 할일이 있어 컴퓨터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켜둔 상태에서 게임을 즐겼는데요.  그 이유는 사실 궁금했습니다. 장시간 AMD 2600 을 구동한 후, 게임을 플레이하면 CPU온도가 얼마까지 올라가는지 개인적으로 궁금해서 테스트 해봤는데요.




처음 컴퓨터를 켰을 경우 약 36도 미만의 온도였는데, 48시간 넘게 장시간 켰음에도 보시다싶이 CPU 중 일부는 40도를 약간 넘지만 대부분의 온도가 양호한걸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1년전에 나온 중급형 라이젠 2600으로 게임을 즐겨봤는데, 사실 구동이나 플레이하는데 있어 전혀~ 문제 없었습니다. 영상을 촬영할 당시 포토샵도 켜져있던 상태라 내심 장시간 게임을 즐기면 튕기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그런 걱정은 보란듯이 없었네요. 


 
0


 
1.236.181.xxx
불법 광고글 신고하기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