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X NX-2s VIRTUAL 7.1 CHANNEL SURROUND HEADSET
 아라키스 미디어로그가기
 조회 : 130 , 2019/06/08 16:39


첨부사진 1.클릭시 확대됩니다.

NOX GAMING GEAR





안녕하세요. 회원여러분 지금부터 (주)티엔에스인터내셔널 NOX NX-2s VIRTUAL 7.1 CHANNEL SURROUND HEADSET 제품에 대한 필테를 시작하겠습니다. 좋은 기회를 주신 (주)위자드스톤과 쿨엔조이에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본 사용기는 녹스 게이밍기어/쿨엔조이에서 제공받아 작성되었음을 밝혀둡니다.]


제품 정보를 더 보시려면 여기를 제조사 소개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제품 개봉해보기


헤드셋이 범람하는 요즘 어느 제품을 구입해야 할 지 많은 시간을 고민하고 비교사이트들에서 숙고를 하게 되는데요. 이 제품은 동급 제품들에서 차별화된 점으로 느낀것은 소리였습니다. 더욱 선명하고 분명한 사운드에서 매력을 느꼈는데요. 제품의 하드웨어부터 차례로 살펴보겠습니다.



제품 포장 외관입니다. 각 면에 제품의 스펙과 특징을 그림과 간단한 문자로 표기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 상태와 내용물입니다. 플라스틱 용기로 제품의 운송중 파손에 대비하고 있으며 성형물이 제품구조와 일치하여 보관에도 좋은 구조를 하고 있습니다. 옆에 종이에는 품질 보증 및 제품 규격을 기재하고 있습니다.



헤드셋 본체 모습입니다. 이 제품은 마이크 on/off와 볼륨조절 레바, 그리고 진동 기능을 on/off 하는 버튼 위치가 모두 본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하드웨어 좀 더 살펴보기



마이크 끝 부분을 보면 작은 버튼이 위치해 있습니다. on/off 작동하며 led 불빛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진동 on/off 기능 지원 버튼부입니다. 미디어 콘텐츠 청취 시 진동이 싫다면 off 시킬 수 있습니다.



볼륨 조절부 입니다. 음량을 크게/작게 할 수 있습니다. 리모콘이 없이 본체에 위치해 있으며 선에 위치한 리모콘을 찾을 필요없이 간편하게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 유닛의 모습입니다. Φ50mm 와 Φ30mm 서브우퍼를 가지고 있습니다. 소리에서 뭔가 단단한 기반을 가진 느낌을 전해줍니다.



귀에 닿는 부분입니다. 손가락으로 눌러 보았는데요. 착용감이 장시간 사용에도 부담감이나 압박감이 거의 없으며 귀에 잘 밀착된 느낌을 전해주며 사운드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헤드밴드 조절부 모습입니다. 진동 쏠림이 적으며 자동으로 머리에 맞게 조절이 됩니다. 머리 상단 닿는 부분에도 쿠션이 있어서 착용감이 좋습니다.




케이블 연결부와 마이크 연결부 모습입니다. 모두 튼튼한 마감처리를 하고 있으며 실수로 강제로 당기더라도 파손의 우려가 적어 보입니다. 케이블은 폴리우레탄 재질로 강한 내구성과 안정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결해서 사용해보기



연결부는 pc 전용으로 USB 커넥터에 합니다.




PC 부팅 전에도 USB에 연결한 것만으로도 LED에 다양한 색의 불빛이 자동으로 바뀌며 비춰줍니다. PC 끈 후 LED를 OFF 하기 원하면 헤드셋을 분리해야 합니다.



오디오 설정부를 살펴보았는데요. 제품 사용준비가 자동으로 잡힌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의 기능과 성능을 제대로 사용할려면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를 설치해서 사용하는 것이 좋으리라 보입니다.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http://www.e-nox.co.kr/download/?q=YToxOntzOjEyOiJrZXl3b3JkX3R5cGUiO3M6MzoiYWxsIjt9&bmode=view&idx=1122531&t=board


원하는 취향대로 헤드셋을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도 이렇게 저렇게 만져 보았는데요. 매우 편의성이 뛰어나군요.



음악 감상해보기



Ave Maria 가곡 아베마리아
Also sprach Zarathustra Op.30(excerpt) (R.시트라우스- 짜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Nocturne in D-flat Op.27, no.2 (쇼팽- 야상곡 Db장조 Op. 27 제 2번)
The Four Seasons, Op.8-2 in g minor 'Summer' II-Adagio (사계 '여름' 2악장)
Plasir D Amour (사랑의 기쁨)
천국에서 그댈 - 소향
Toxic - Britney Spears
I Want It That Way - Backstreet Boys
My Guy - Aretha Franklin
I Can't Go For That (No Can Do) - Daryl Hall & John Oates
La Traviata - Brindisi 'Libiamo ne' lieti calici' (with Renato Scotto)
Pagliacci - 'Recitar! ... Vesti la giubba'
La Boheme - 'Che gelida manina!'
Mandy - Westlife
I Have a Dream (Radio Edit) - Westlife
그리움 - 성시경
내 얘길 들어봐 - 파파야
인생은 아름다워 La Vita E Bella - Nicola Piovani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들어보았는데요. 고음과 중저음 구분이 확실하고 악기간의 구분이 확실하게 되는군요. 가수의 목소리를 맑고 선명한 음색으로 들려줍니다. 진동모드는 강중약에 따라서 진동이 고저를 잘 이루어 동작을 하는군요. 음악과 진동의 강약이 잘 조화가 되어 생동감 있는 느낌이 듭니다.



영화 감상해보기


사운드기기를 처음 사용 시 항상 테스트해보는 영화가 있는데요. 이 헤드셋이 약간 놀라움을 선사해 주는군요. 고가의 2.1채널 이상의 스피커에서나 볼 수 있는 박진감 있는 효과음을 선사해 주는군요. 소리 관련 제품은 역시 직접 들어봐야 제품력을 실감할 수 있단 느낌이 다시금 드네요.



인터넷 방송 살펴보기




인터넷 음악방송을 시도해 봤습니다. 상대방 노래소리 듣기와 마이크로 실제 노래를 해서 녹음을 해봤는데요.  생각보다 좋은 음질을 들려주는군요.



게임해보기


로스트아크를 해보았습니다. 사운드 효과음과 배경음악 등이 박진감 있으며 게임 몰입도를 좋게 해줍니다.

그 외 FPS 게임 중 AVA, 컴퍼니오브 히어로즈, 배틀필드 등을 해보았는데요. 제품 홍보에서 처럼 주변 소리와 대화 , 발걸음 소리 등이 명확해서 게임에 유리한 조건을 만들어 주는군요.



마무리


제품을 사용하면서 체감한 부분을 간략히 정리 하는 것으로 필테를 마치겠습니다.


50mm 드라이버 유닛과 30mm 서브우퍼 유닛을 가진 디자인으로 웅장하면서 선명한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외부 헤드밴드와 마이크 등의 설계도 편안한 착용감과 낮은 피로도를 보여줍니다.
단단한 느낌의 내구성과 강력한 베이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제품입니다.
진동 효과가 소리의 강약과 분위기에 따라서 자동 조절되는 것이 좋은 조화를 이루어 듣기에 어색함이 없습니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영화, 게임, 인터넷 방송 등 어느 분야에서 사용해도 좋은 성능을 보여주었습니다.

다만 pc 전용으로 다양한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플러그 타입이 아닌점은 앞으로 바라는 점으로 남겨야겠군요.


개성있는 RGB LED 효과, 고출력 서브우퍼, NC듀얼 콘덴서 잡음제거 기술, 마이크의 고선명 음질 구현, 인체공학적 이어패드, 진동에도 불편함이 적은 헤드밴드 분산성, 50mm 네오디뮴 스피커 유닛의 고감도 출력과 높은 변별력을 가진 소리 방향성, fps 게임에서의 발자국 소리 감별능력 우수성 등 무난한 가격에 우수한 하드웨어 구색과 기능성을 가진 제품으로 보입니다. 헤드셋 구입에 추천할 만한 제품입니다.


이상으로 필테를 마치겠습니다.



[본 사용기는 녹스 게이밍기어/쿨엔조이에서 제공받아 작성되었음을 밝혀둡니다.]




 
0


 
116.39.87.xxx
불법 광고글 신고하기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