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리뷰씨] 드르륵 다용도 스마트폰 거치대, 비프렌드 아이락스 C85 이동식 스마트폰 거치대
 꽃사슴녹용 미디어로그가기
 조회 : 58 , 2020/01/06 11:58

* 본 포스팅은 비프렌드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된 체험기입니다.



글 / 사진 : 서원준 (news@toktoknews.com)


필자가 요 최근 몇 개월간 정보통신 제품 리뷰에 대한 공포감과 두려움을 많이 느끼고 있다. 그 이유인즉, 2019년 11월 20일 전후에 커스텀 수냉 쿨러 체험단을 진행하던 도중에 메인보드가 사망하고 이로 인한 여파로 외장하드의 파티션이 손상되면서 미등록 상태이던 사진 등 꼭 필요한 데이터들이 모두 유실되는 피해를 당하고 말았다.





스마트폰 거치대 체험기에 왠 커스텀 수냉쿨러냐고 반문하실 독자들이 계실 줄로 알지만 필자가 이 체험단을 진행하던 도중 조립불량으로 메인보드가 사망했으며 이에 의한 전기적 충격으로 외장하드의 파티션이 손상되는 피해를 입었다. 그래서 데이터복구를 진행하는데 속도가 굼벵이보다 훨씬 느린 탓에 무려 20일을 고생하고 저장장치의 잇단 추가구매 및 체험기 집필 등으로 보름 정도를 허비한 끝에 스마트폰 거치대 체험기를 등록할 수 있었던 거다.


그로 인해서 사실 비프렌드 아이락스 C85 스마트폰 거치대를 인터넷에 등록하는 시점을 잡는 것 자체가 굉장히 힘들었다. 일단 데이터를 복구한 다음에 일정을 잡아야 했지만 사실 이마저도 어려웠다는 사실을 고백한다.


우선 빨리 마무리 지어야 하는 리뷰가 최소 10개나 있는 데다가 커스텀 수냉 쿨러 체험단 자체가 생각보다 많이 지연되면서 원래 2019년 11월 말에 마무리 되었어야 할 비프렌드 아이락스 C85 스마트폰 거치대 리뷰 포스팅이 우선순위에서 밀려버려서 2020년 초인 지금에 와서야 인터넷 등록을 하게 된 것이다. 이유야 어떻든 송구스럽게 생각한다.


비프렌드 아이락스 C85 스마트폰 거치대는 스탠드 거치대 기능 및 최대 4cm 높이의 공간에 끼워서 거치할 수 있는 기능 및 360도 회전기능 때문에 출시 당시부터 주목을 받았다. 여기서는 특징을 간단하게 설명하고 사용 소감을 적는 것으로 마무리하겠다.


비프렌드 아이락스 C85 스마트폰 거치대는 360도 회전기능이 지원된다. 소리를 드르륵 내면서 거치대가 회전하기 때문에 “드르륵 거치대”라고도 한다. 또한 최대 4cm 높이의 공간에 끼워서 사용이 가능한데 필자의 경우 책상에만 놓고 사용중이다.


하지만 의자와 침대, 그리고 낚시, 독서실, 사무실, 주방, 거실 등에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필자는 체험단 중 PC 고장으로 인한 데이터 유실 사고의 여파로 35일 정도 늦게 인터넷에 등록을 하게 됐으므로 책상에서만 테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또한 비프렌드 아이락스 C85 스마트폰 거치대는 높이로 거치하는 것이 쉽지 않을 경우 스탠드로도 거치할 수 있도록 하는데 이 때도 360도 회전기능이 지원된다. 드르륵 소리를 내면서 거치대가 동작하게 된다. 그리고 비프렌드 아이락스 C85 스마트폰 거치대는 어느 스마트폰이 됐건 모두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필자가 얼마 전 새로 교체한 스마트폰인 갤럭시 A80 역시 잘 들어갔다.


독자들에게 한 가지만 부탁하겠다. 앞서 말했듯이 필자는 40일 정도 고생하고 기다린 끝에 스마트폰 거치대 체험기를 인터넷에 등록한다. 댓글은 허용하겠지만 무분별한 악플은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린다. 필자가 이 체험기를 진행하면서 속에서 피눈물이 났다는 것을 기억해 주셨으면 한다.



비프렌드 아이락스 C85 스마트폰 거치대가 도착했을 당시의 모습. 2019년 11월 하순쯤 도착했다.









비프렌드 아이락스 C85 스마트폰 거치대의 패키지 디자인이다. 360도 회전 기능이 그 중 압권.





비프렌드 아이락스 C85 스마트폰 거치대를 언박싱해 보았다. 플라스틱 포장이다.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비프렌드 아이락스 C85 스마트폰 거치대.




비프렌드 아이락스 C85 스마트폰 거치대는 높이 4cm정도까지 수용 가능하다. 필자는 책상에 설치해서 사용중.



비프렌드 아이락스 C85 스마트폰 거치대를 스탠드 거치대로 사용할 수 있다.




비프렌드 아이락스 C85 스마트폰 거치대는 360도로 회전할 때 드르륵 소리가 난다.







비프렌드 아이락스 C85 스마트폰 거치대를 세웠을 때 모습.








비프렌드 아이락스 C85 스마트폰 거치대는 스탠드 거치대로도 활용이 가능했다.











비프렌드 아이락스 C85 스마트폰 거치대에 갤럭시 A80 스마트폰 연결 후 스탠드 거치대로 활용하여 보았다.













비프렌드 아이락스 C85 스마트폰 거치대를 책상 위에 설치해 보았다.









그리고 여기에 갤럭시 A80도 함께 설치하였다.






비프렌드 아이락스 C85 스마트폰 거치대는 스마트폰의 세로화면과 가로화면을 자유자재로 보여주며, 거치대를 동작할 때마다 드르륵 소리가 난다.


체험기를 마치면서


비프렌드 아이락스 C85 스마트폰 거치대는 360도 회전 기능 및 최대 4cm 높이에 끼워서 스마트폰의 거치 및 사용이 가능할 수 있도록 한 기능, 스탠드로 거치하는 기능 등 다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작고 간편하며, 쉬운 거치대 설치가 가능한 비프렌드 아이락스 C85 스마트폰 거치대는 아이락스의 브랜드파워만 제대로 살려 낸다면 2020년 돌풍을 일으킬 수 있는 제품이 되겠다.

본 포스팅은 아이락스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았으나, 충분히 경험한 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상품링크 : https://smartstore.naver.com/i-rocks/products/4716836317

 
0


 
180.67.148.xxx
불법 광고글 신고하기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