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MFi 인증받은 실리콘파워 Silicon Power 라이트닝 8핀 고속 충전 케이블 LK30AL
 아이마 미디어로그가기
 조회 : 280 , 2020/04/15 04:48


첨부사진 1.클릭시 확대됩니다.

#실리콘파워 #Apple #MFi #인증 #라이트닝 #8핀 #충전케이블 #LK30AL


오늘 소개할 제품은 추억을 저장하고 세월을 기록하는 기업 실리콘 파워에서 생산한 애플 MFI 인증 라이트닝 고속 충전 케이블입니다. 실리콘 파워는 모르는 분이 많은 회사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제품을 몇번 보긴 했지만 사용해 본 것은 많지 않은데요. 회사에 대한 이야기는 뒤에서 다시 하고 오늘 소개할 라이트닝 고속 충전 케이블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패키지는 블랙엔 화이트의 무채색 계열로 되어 있는데 제가 이번에는 핑크색으로 요청해서 핑크색으로 받았습니다. 와이프가 핑크색을 좋아해서 와이프한테 주려고 정했더니 핑크색 케이블을 제외하고는 전부 무채색이라 핑크색이 더욱 강조되어 보이네요. 아이폰, 아이팟, 아이패드에 적합한 라이트닝 8핀 케이블입니다.

#핑크색 #PINK




패키지를 좀 더 살펴보면 뒷면에는 제품에 대한 설명이 포함되어 있고, QR코드도 있는데 1년간 워런티를 제공한다고도 표기되어 있네요. 




USB 기본적인 형태에 라이트닝 케이블로 부스트링크라고 영문 표기가 있네요. 핑크색에 저가 케이블과는 다르게 도장이나 플라스틱부분의 마감도 좋네요. 8천원대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데 마감을 보니 품질도 좋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현제 제품은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고 있고 C타입이나 다른 방식 케이블도 출시되고 있습니다. Apple MFi 인증으로 정품과 같은 품질을 보이는 제품입니다.




핑크색으로 예쁜 컬러의 케이블은 엉킴없는 나일론 재질로 되어 있고 어느 정도 강도도 있는 편입니다. 테스트하는 제품은 1m의 길이 제품으로 둘둘 감긴 상태로 사진을 찍었는데 초점이 뒤에 맞았네요.




전 아이폰7 프로라 고속충전이 되는 모델은 아니라 일단 충전테스트상 충전에는 전혀 문제 없이 진행됩니다. 

당연한 것이겠죠? 애플 인증 받은 제품이고 당연히 불량률도 낮을테니 말이죠. 물론 저가 케이블도 충전 테스트에 문제되는 적은 별로 없지만 내구성에는 차이나는 경우가 인증 받고 안 받고에서 차이가 나는 경우가 좀 있는 것 같더군요. 그냥 대충 가방에 넣고 다녀도 저가 제품에 비해서는 튼튼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데이터 전송도 가능하니까 아이폰을 관리할 때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글로벌기업 실리콘파워는 개인적으로는 SSD를 제일 처음 보았고 메모리를 보았었는데 케이블이 있는 지는 몰랐네요. 메모리 카드나 외장하드도 판매하고 메모리카드나 배터리 등도 있네요. SSD랑 메모리만 있는 줄 알았는데 제가 알던 것 보다 더 많은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고 여러 수상 경력도 있는 유명한 회사였군요. SD 메모리카드 4K 지원하는 것 구매해야 하는데 SP 즉 실리콘파워 제품도 한번 봐야겠어요.  특히 아마존 미국 외장하드 브랜드에서는 No.3고, 일본에서는 베스트셀러, 아마존 오스트레일리아에서는 No.1이라고 하네요. 85개국에서 판매하고 있고 대부분 데이터를 보존하는 메모리 부분 제품이 많아서 많은 사람들의 추억을 지켜주는 회사인 것 같네요.

회사 홈페이지 주소는 https://www.silicon-power.com/ 입니다. 





핑크색 케이블로 이제 와이프한테 칭찬 좀 받을 것 같아요. 대부분 흰색, 검정색같은 무채색 케이블들이었는데 산뜻하게 핑크색으로 애플 인증 받은 실리콘파워의 제품으로 튼튼하고 오래 사용할 것 같네요. 현재 판매는 8천원대로 배송비포함하면 만원이 살짝 넘는 가격이네요. 



본 사용기는 리뷰 제품 실리콘파워 라이트닝 8핀 충전 케이블 LK30AL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1


 
1.227.242.xxx
불법 광고글 신고하기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