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생토너 아닌 지앤지 G&G 호환토너 HP M15W CF248A 흑백 레이저 프린터토너
 아이마 미디어로그가기
 조회 : 130 , 2020/12/12 21:30
  이 게시물의 태그 : 레이저프린터, HP


첨부사진 1.클릭시 확대됩니다.

정품처럼 사용하는 #프린터토너 지앤지 HP 레이저 프린터 M15W CF248A #호환토너 재생이 아닌 호환토너


잉크젯 프린터를 사용하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관리가 매우 어렵죠 그래서 레이저 프린터가 유리한데 사실 레이저 프린터는 토너 가격이나 프린터 자체 가격이 아무래도 부담스러울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잉크젯은 정말 매일매일 출력하는게 아니라면? 헤드 청소나 수리로 레이저 프린터랑 비슷한 비용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 프린터도 #토너교체 할 때 보통 #재생토너 를 많이 사용하는 데 재생 토너의 경우에는 사용한 카트리지를 재활용하여 토너를 다시 충전하고 판매하다 보니 아무래도 부품들의 내구성을 100% 신뢰하기는 어렵죠. 그래도 과거 보다 품질이 많이 좋아진 것은 사실입니다. 재생토너가 신경쓰여서 정품토너 사용하는 분들도 있을텐데 이럴 때 좋은 선택점이 되는 것이 바로 호환토너 즉 재생이 아닌 직접 생산한 토너인 #지앤지 G&G 의 레이저 프린터 토너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전에도 사용한 적이 있는데 저렴한 가격에 좋은 토너를 사용할 기회였습니다. 현재 가격대는 2만원대로 재생토너와 별 차이 없는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재생 토너와의 큰 경쟁력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https://rabeca.blog.me/222073972391




토너 패키지는 이전에도 이야기했지만 펭귄이 있는 의미는 잘 모르겠지만 환경을 생각한다 머 이런 의미가 아닐까 생각은 해봅니다. 어쩌면 큰 의미가 없을 지 모르겠지만 펭귄 그림과 함께 스티커로 #CF248A 토너로서 사용 가능한 HP의 레이저 젯 프로 #M15, #M16, M28, M29 등에 사용 가능하다고 써 있고 진짜 제품명은 아마도 위에 써있는 NT-PH248C 이게 제품명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상단 부분에 종이를 뜯어서 패키지를 뜯을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는데, 전 이렇게 뜯는 걸 좋아하는 편입니다. 드드득~ 살짝 손에 오는 진동이 좋네요. 일단 상단을 개봉하면 위쪽에 설치 설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뜯어 보면 상단에 비닐이 보이네요. 노란색 비닐은 빌봉된 상태로 습기도 방지하고 좋은데 비닐이 좀 강도가 있어서 가위로 자르는 것을 추천합니다. 좌우측에 스티로폴로 고정하여 외부 충격을 막아줍니다.




레이저 프린터 토너의 모양은 동일하게 생겼습니다. 제가 다른 프린터에 사용하던 제품은 아주 약간 차이가 있었으나 이 제품은 동일하네요. 그리고 보호를 위한 커버나 토너를 사용하기 전에 제거하는 실도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밑면에는 제품에 대한 스티커가 추가로 되어 있고 AS 기간도 표시되어 있습니다. 교환 규정도 시원하게 토너가 50% 이상 남았는데 1년 내에 문제가 생기면 새 제품으로 교환해줍니다. 초기 문제만 없다면 토너가 문제 생길일은 거의 없을 듯하지만 AS 규정이 있다는 점은 좋은 점입니다.




씰을 제거하는 부분과 반대편에도 고정하는 플라스틱이 있습니다. 저는 총 3개의 주황색 플라스틱을 제거해야 하는데, 토너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상단에는 설치 방법이 있는데 조금 흔들어 주고 씰을 제거하고 커버들을 제거한 뒤 설치하세요. 이렇게 되어 있네요




커버를 제거하면 저 부분이 먼지는 기억이 안나는데 아무튼 깨끗해 보이는 부분이 보이는데, 재생품이 아닌 새 제품이니 품질은 좋다고 생각합니다. 워낙 많은 제품을 생산하는 곳이니 신뢰도도 높은 제품들일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이야기한 것처럼 재생품은 아니란 이야기입니다. 물론 정품이 더 좋을 수 있겠지만 정품과 같은 품질로 재생 가격에 사용하는 호환토너는 장점 중에 장점일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제품에 대한 설명은 유튜브 영상을 참고하면 더 좋을 듯하여 추가합니다. 제가 만든 영상은 아닙니다.


https://youtu.be/BJyGOWhMMAk





제가 사용하는 HP의 M15W 레이저 프린터에 설치하였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과 동일하게 생겼으니 설치법도 동일합니다 .




출력 중입니다. 문제 없이 출력 완료했습니다. 출력물은 아래 이미지와 동일합니다. E사의 스캐너로 스캔한 원본과 스캔한 이미지 100% 비율의 크기로 한 이미지입니다. 출력물도 전혀 문제 없이 잘 출력됩니다.







재생토너보다 신뢰도가 높다고 생각되는 레이저 프린터 호환토너 지앤지 G&G는 전세계적으로 가장 생산을 많이 하는 업체로 직접 생산하니 노하우도 많은 회사라 설명이 되어 있는데, 정품토너와 같은 품질로 사용할 수 있다면 다른 선택은 고려할 필요가 없을 듯합니다.

구매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comjangsoo

http://prod.danawa.com/info/?pcode=11244840&keyword=CF248A&cate=1121011


표기된 매수 100% 출력이 가능하고 호환토너지만 서비스센터를 통하여 실시간 AS도 가능하고 정품보다 저렴하지만 훌륭한 인쇄품질과 안정성을 보여주는 자체기술 생산 지앤지 레이저 프린터 호환토너를 한번 사용해 보세요


본 사용기는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리뷰 제품 지앤지 레이저 프린터 호환토너 CF248A를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0


 
128.134.112.xxx
불법 광고글 신고하기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