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의 튜닝 MP3 디지탈웨이 MPIO FY200
 차승훈
 조회 : 1334 , 2004/01/07 13:14
MP3 플레이어 전문 제조업체인 (주)디지탈웨이(대표, 우중구)가 미국 전자제품 유통업체 1위인 베스트바이(Best Buy)와 자체브랜드인 MPIO로 독점공급계약을 맺고 지난 10월부터 공급해온 신제품 MPIO FY200(사양보기)을 국내시장에 본격 출시했다.

패션 아이템으로서의 MPIO FY200의 가장 큰 특징은 자유로운 튜닝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자동차나 휴대폰처럼 자신의 취향에 맞도록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도록 본체를 디자인하여, 사용자는 원하는 색상과 원하는 이미지를 자유롭게 넣어서 나만의 MP3를 꾸밀 수 있다.

디지탈웨이는 국내외 MP3 플레이어 업계 최초로 "튜닝"을 제공한다. 현재 "엠피오 튜닝샵"을 오픈하여, FY200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사진에서부터 다양한 그래픽에 이르기까지 소비자가 원하는 색상과 이미지를 본체에 무료로 넣어준다.

우중구 대표는 이에 대해"MP3 플레이어를 원하는 모습으로 자유롭게 튜닝함으로써 개성있는 패션 액세서리로서의 연출이 가능하다"고 언급하며, "비단 국내 시장 뿐만 아니라 "커스텀샵(Custom Shop)"이나 "한정모델(Limited Edition)"의 형태로 중국과 유럽, 미주 지역에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OEM이 아닌 자체 브랜드로 미국 제 1의 전자제품 유통업체인 베스트바이와 독점공급계약을 맺은 MPIO FY200은 패션 아이템으로서의 디지털 오디오기기의 진정한 모습이다" 라며 "이 제품의 국내 런칭은 그 동안 외국 시장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국내 사용자 여러분께 다소 소홀했던 점을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하이마트/하이서비스와의 co-work을 통한 전국적인 AS망의 확충으로 서비스 5일 보증제를 실시하고, 소비자들에게 성큼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국내 MP3 플레이어의 명가(名家)로서의 진면목을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엠피오 FY200 출시기념 이벤트

1. 엠피오 보상판매 이벤트

MPIO가 업계 최초로 MP3 Player 모두를 보상판매하는 이벤트를 시작했다. MP3 Player라면 제조사, 용량에 관계없이 모두 보상해주며, 기기당 50,000원을 보상해 준다.

▷보상판매 대상 : 자사 / 타사 MP3 Player 전 모델

▷판매 대상 : FL100 / FY200

▷기간 : 2003년 12월21일 부터 2004년 1월 15일까지

▷보상 판매가 : 제조사, 모델, 용량에 관계없이 MP3 Player라면 무조건 보상



자료출처 : 키스맥 www.kissmac.com
 
2


 
xxx
불법 광고글 신고하기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