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이번에는 광고사업에 뛰어들다
 연방대총통[4군단] 미디어로그가기
 조회 : 1551 , 2006/01/16 19:46
http://news.kbench.com
막강 소프트웨어 왕국인 마이크로소프트가 이번에는 광고사업에 뛰어든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인터넷이나 TV, 휴대폰을 이용한 광고기술 연구소인 '애드랩'(adcenter incubation lab : adlab)을 만들고, 워싱턴 레드몬드의 본사에서 이를 활용한 광고기술들을 전시했다고 밝혔다.

애드랩 연구소는 기존의 광고처럼 모든 사용자들에게 무작위로 뿌리는 것이 아닌, 사용자들의 특성을 조사한 후 그에 딱맞는 지능형 맞춤광고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세워졌다.

광고데모에서는 애드랩에서 현재 진행중인 40종류의 시험적인 광고들이 선보였다. 이 광고에는 광고 첨부검색과 문맥광고 등 새로운 온라인 광고기술들이 사용돼 광고주의 입맞에 맞는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다고 마이크로소프트는 설명했다.

이 외에도 광고 바코드 리더와 소셜 네트워크 마이닝, 대형 디스플레이 광고등 다양한 방식의 광고도 소개돼 행사에 참가한 많은 광고주들의 눈길을 끌었다.


 
4


 
61.73.144.xxx
불법 광고글 신고하기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xercxess (ID) / 06-01-16 20:53/ 이댓글에댓글달기
  외국 디지털 광고 중소기업들 다 쓸리겠군요..;;
  makesound (ID) / 06-01-16 21:00/ 이댓글에댓글달기
  구글 처럼 될까요??
  valkyrie (ID) valkyrie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06-01-16 23:46/ 이댓글에댓글달기
  어떤 형태가 되든 광고 보는 사람 입장에서는 별로 보고싶지 않을겁니다...ㅡㅡ;;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