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ºñµð¾Æ Äõµå·Î, ¾îµµºñ ¿ÀÇÂHD ºñµð¿À ÆíÁý Á¦Ç°¿¡¼ ÃÖÀûÀÇ ¼º´É ±¸Çö
¿¬¹æ´ëÃÑÅë[4±º´Ü]
Á¶È¸ :
2040 ,
2006/01/20 14:57 |
|
|
¿£ºñµð¾Æ´Â ¿£ºñµð¾ÆÀÇ Àü¹® ±×·¡ÇÈ Ä«µåÀÎ Äõµå·Î(Quadro)°¡ ¾îµµºñ ÇÁ·Î´ö¼Ç ½ºÆ©µð¿À(Adobe Production Studio)ÀÇ Á¦Ç°¿¡¼ ´õ¿í Çâ»óµÈ ¼º´ÉÀ» ³½´Ù°í ¹ßÇ¥Çß´Ù.
¾îµµºñ ÇÁ¸®¹Ì¾î ÇÁ·Î(Adobe Premiere Pro)2.0Àº HD ºñµð¿À ¿µÈ ÆíÁýÀ» µ½´Â GPU °¡¼Ó Àç»ý ±â´ÉÀ» ³Ö¾ú´Ù. Çȼ¿ ½¦ÀÌ´õ(pixel shader) ±â´ÉÀ» ½á¼ ºñµð¿À ·¹À̾îÀÇ Å©±â¿Í À§Ä¡ Á¶Á¤, »ö ¼öÁ¤, Å©·Î½º µðÁ¹ºê(cross-dissolve) È¿°ú¿Í °°Àº ÆíÁýÀÛ¾÷µéÀÌ GPU ¾È¿¡¼ ÀÌ·ç¾îÁö°Ô µÈ´Ù.
¾îµµºñ ¿¡ÇÁÅÍ ÀÌÆåÆ®(Adobe After Effects)7.0Àº ¹Ì¸®º¸±â¿Í ·»´õ¸µ ÀÛ¾÷¿¡ GPU °¡¼Ó ±â´ÉÀ» ¾²°Ô Çß´Ù. À̹ø ¹öÀüÀº ¾ÆÆ¼½ºÆ®µéÀÌ 3D °ø°£¿¡¼ ÀÛ¾÷ÇÒ ¼ö ÀÖ°Ô ÇØÁÖ¸ç, ¸ð¼Ç ºí·¯(motion blur), Á¶¸í, ½¦µµ¿ì, ºí·»µù, »öä ¼öÁ¤, ºí(blurs), ¸ÅÆÃ(matting)°°Àº ºÎºÐ¿¡¼ GPU °¡¼ÓÀ» ¾´´Ù.
¿£ºñµð¾ÆÀÇ Àü¹®°¡¿ë ±×·¡ÇÈ Ä¨¼Â ºÎ¹® Á¦ÇÁ ºê¶ó¿î(Jeff Brown) ÃѰý ¸Å´ÏÀú´Â ¡°¿£ºñµð¾Æ Äõµå·Î¿Í ¾îµµºñ ºñµð¿À Á¦Ç°À» ¿¬°áÇØ¼ ÀÌ¿ëÀÚµéÀÌ ¿øÇÏ´Â ±â´É°ú ǰÁúÀ» °®Ãß°Ô 됬´Ù¡±°í ¸»Çß´Ù.
ºê·¹ÀÎ ¹Ú½º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