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선정완료] 2019년 1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이벤트(수정)
 조회 : 2307 , 2019/03/18 12:46

모바일 모드에서는 이벤트 신청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벤트 신청하시려면 여기 로 이동하세요
   이 이벤트의 댓글 보기
  보드카나라 / 19-03-18 17:12/ 이댓글에댓글달기
  2019년 1분기 로또 참여합니다~
  하누리 / 19-03-19 4:51/ 이댓글에댓글달기
  -On Mobile Mode -
노트8 사용중인데 신청할 수가 없네요.
여기를 클릭했는데 제자리.
감자나무 감자나무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9-03-20 13:17/
PC에서 신청하셔야 해요 ㅜㅜ
폰에서는 테스트가 안됐습니다.
  Oracle coopop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9-03-19 11:32/ 이댓글에댓글달기
  재밌네요~ 로또 행운이 오길 기대해 봅니다~
  즐거운하루 rbear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9-03-19 13:55/ 이댓글에댓글달기
  벌써 로또 시기인가요? 세월이 참 빠르네요..
  다크묵향 / 19-03-19 17:19/ 이댓글에댓글달기
  벌써 응모가 886회나...ㄷㄷ
  노가리다 / 19-03-19 20:13/ 이댓글에댓글달기
  올해도 도전해 볼께요!
  아자비이 ajabee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9-03-20 10:01/ 이댓글에댓글달기
  또 3개월이 지나가는군요.
  무타레74 / 19-03-20 12:12/ 이댓글에댓글달기
  시간이 빠르게 지나가네요.
  네오마인드 / 19-03-20 12:19/ 이댓글에댓글달기
  벌써라니 ㄷㄷ 시간 참 ㄷㄷ
  Hello꾸꾸 / 19-03-20 16:42/ 이댓글에댓글달기
  벌써 1분기 지났군요 시간이 참..
  밤의노래 / 19-03-20 23:32/ 이댓글에댓글달기
  시간 참 빨리도 가는구나.
  전투기 f15cc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9-03-21 13:36/ 이댓글에댓글달기
  분기가 참 빠르게 오는것 같네요..
  송이송이 suejin9935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9-03-22 8:57/ 이댓글에댓글달기
  결산 이벤트창 댓글은 언제나 한결 같군요.
  동고동락 sn0028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9-03-22 17:15/ 이댓글에댓글달기
  2019년 1분기가 벌써가고있네요.
  럭키싱글 / 19-03-22 20:13/ 이댓글에댓글달기
  2019도가 벌써 1분기나 지나가고 있다니...
  시골 남자 kyta123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9-03-27 9:21/ 이댓글에댓글달기
  2019년도 1분기 안녕~!
  종건 whdrjs0731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9-03-29 13:36/ 이댓글에댓글달기
  2019년 1분기 ~~도전
  아이잉 unique37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9-03-30 21:13/ 이댓글에댓글달기
  시간은 참 빨라요.
  다크묵향 / 19-04-01 14:44/ 이댓글에댓글달기
  포인트 아껴 가면서 조금씩 로또를 참여 하는데 매분기 1일마다 초기화 되는걸 몰라서 포인트 전부 날아 갔네요...
마감전에 포인트 소진할려고 했는데 60번 이상의 참여 기회가 초기화로 ㅠㅠ
감자나무 감자나무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9-04-01 14:58/
오래되신 분들은 다 알고계시는데, 익숙치 않으셔서 문제가 생기셨나 봅니다.

너무 상심하실 필요도 없고, 오래 활동하신분들은 다 아시지만, 꾸준히 들르시면 운영진이 알아서 이것저것 챙겨드리니 가벼운 마음으로 '에잇' 하고 넘기십시요 ^^

저도 이번건은 잘 기억하고 있겠습니다 ^^
다크묵향 / 19-04-02 3:06/
처음에는 많이 놀랐지만 활동을 그만큼 안해서 몰랐던 부분이라서 이번 기회에 잘 배웠다고 생각을 합니다.^^

로또 이벤트 초반부터 응모횟수가 너무 높다고 생각을 했는데 이제 이해를 했습니다.ㅎㅎ;;

  즐거운하루 rbear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9-04-22 17:22/ 이댓글에댓글달기
  시간이 너무 빠른 듯.. 벌써 4월 말로 가네요.. ㅠㅠ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