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서 정당한권리를 받을 수 있으며, 소보원이나 재경부, 공정거래위원회에 신고하면 바로 해결이 될 문제입니다.
너무하군요. 맥스터하드 안써야지 ㅎㅎㅎ
>저도 지금 맥스터 조인에서 수입하던거 쓰다가 어제 입고시켰습니다.. 하지만 5주..
>지금 저뿐만아니라 많은 분들이 이런 피해를 받고 계시고 분명 정품으로 3년 a/s로 알고 산제픔이 이제와서는 총판이 바꼈다고 2년 a/s에 1년 무상에 1년 유상으로 바끼다니.. 너무한거 아닌가요.. 글구 맥스터코리아에서는 a/s때문에 싱가폴로 왔다갔다하는 비용은 자기들이 대고있다고하면 좀 선심쓰는거 같이 써놨던데... 그럼 좀 지나면 우리가 운임까지 내야하나여 그러다 a/s비용이 얼마나 나오는지도 모른상태에서 유상으로 수리되서 나왔는데 운임에 수리비포함해서 새것사는비용이랑 거의 같으면 차라리 새로사고 말지.. 누가 a/s받겠어요.. 지금 나우누리에 파워유저동호회에서 불매운동을 벌이고 있는데.. 여기에 많이 동참했으면 좋겠네여..
>그리고 이건 파워유저동의 운영자님께서 올리신 글인데 다른 모동호회에서 공구했던 제품은 맥스터코리아에서 특별한 조치를 취해주신다고 했다고 글이 올라왔다는군요.. 참나 너무한거 아닌가..
>
>
>『파워 유저 동호회-LG-맥스터 토론장 (go PUG)』 193번
> 제 목:[참고] 여러분... 모동호회 올라온 글입니다.
> 올린이:아르케 (윤명 ) 01/11/28 23:00 읽음: 13 관련자료 있음(TL)
> -----------------------------------------------------------------------------
>여러분...우리나라 거대 동호회 중 하나인 모동호회에 올라온 글입니다.
>
>저는 혹시나 저희를 도와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가봤으나 다음과 같은 글이
>
>올라왔군요.
>
>엄청나게 당혹스럽습니다.
>
>저희뿐만 아니라
>
>다른 모든 사용자들을 위해서라도 이번 일을 제대로 진행시켜야 한다는
>
>굳은 신념이 생깁니다.
>
>
>그럼 한번씩 읽어들 보시길 바랍니다.
>
>제 목:[공지] 공구한 맥스터 하드 A/S의 건 관련자료:없음
> 보낸이:한효석(sisnew) 2001-11-28 17:52 조회:32 1/1
> ──────────────────────────────────────?
>?
> 안녕하십니까? 공구담당 한 효석 입니다.
>
> 작년에 공구 하였던 맥스터 하드가 아직 A/S 기간이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조인
> 인포텍의 사업 중단으로 A/S 받기가 어려워 진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 우리 동호회에서 공구하신 맥스터 하드의 경우 A/S가 필요 하신 회원님들은 맥스터
> 코리아에 곽동욱과장님께 다음 번호로 연락하셔서 신속한 A/S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
> 곽과장님의 전화번호는 016-309-6123 이며 만일 우리 동호회에서 구입한 증빙을
> 요구하면 공구 신청란에 신청한 내역을 인쇄하여 제출하시면 됩니다
>
> 우리 동호회만을 위하여 특별히 조치하여 주시는것인 만큼 소문을 내지마시고
> 필요? 회원님들만 혜택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
>
> ──────────────────────────────────────
>
> 출력이 끝났습니다. [Enter]를 누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