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찌이런일이...당연히 전 흥분했죠...그래서 바로 폰으로 제이씨현 a/s센터로 전화했는데
직원한다는소리가 더 기가막히더군요...
****다이얼 로그(전화통화)*****
나 : 아저씨 이거 보증기간 얼마에요?
a/s : 1년인걸로 알고있는데요..
나 : 그럼 이거 메이보드 칩셋 맛탱이간게 제잘못인가요??
a/s : 처음부터 메인보드가 불량이었을수도있고 고객님 잘못일수도있어요...(원인판정불가??)
나 : 보증기간내에 새제품이 맛탱이가 가서 a/s를 맡겼는데 먼지뽀얗게 낀 헌제품을 보내주는건
원래그런건가요?
a/s: 우리회사 규정이 그렇습니다..딴것도 a/s해서 복구불가능이면 헌제품줍니다...
나 : 그럼 삼성전자같은곳에는 휴대폰 보증기간내에 고장나면 새걸로 바꿔주는건 돈이 남아돌아서
그런겁니까?
a/s : 글쎄요...
나 : (할말없어)....
----------------------------------------------------------------------------------------------
아무리 힘없는 소비자라지만 정말 넘하네요...제이씨현 불매운동이라도 하던가 해야겄네요...
글구 이놈의 회사 홈피에는 게시판도 없네요..역시 나같은 피해자가있어도 글못올리게 철저히 막음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