ːnVidia의 GPU가 광원과 변형을 그래픽 칩이 해서 광원을 표현하는 데, 탁월한 성능을 보이긴 하는 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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ːKyro 칩의 특징 중의 하나가 8 Layer Multitexture의 지원이지 않습니까? 이 기술로 인해서 광원 처리에도 꽤 성능을 발휘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데요... 광원과 관련된 텍스처를 따로 하나 덧붙이는 데, 탁월한 기능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 되는 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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ː많은 게임이나 소프트웨어가 문제는 광원 표현에 있어서 nVidia의 GPU가 연산하는 TCL에 의존적이기 때문에 그런 것은 아닐지... -_-; 예전에 Geforce가 나왔을 때 nVidia의 T&L 엔진을 지원하지 않는 게임이라면 사실 상 T&L이 없는 것과 같다고 했으니 말입니다... 그때 S3TC와 더불어 T&L도 말이 많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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ː그건, 어떤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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ː한번 알아봐 주심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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