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빅빔] 간이 산드라 테스트 겸 3dmark
노재관
조회 : 1026 ,2001/06/26 00:00 |
|
 |
|
cpu - 1000@1330(선더버드)
램 - 256m(삼성 p-133)
보드 AZ-11EA
비디오카드 레이디온 32DDR(183/183)
4 IN 1 4.32정식
비디오드라이버 7075정식버전
다이렉트 8.0A 한글판
윈98SE
결과
(3DMARK2001)
D3D Hardware T&L
1024 x 768
색상 32 bit
Z-Buffer 24 bit
Texture Format Compressed
Buffering Double
FSAA OFF
OPTIONS
디폴트
스코어 3351
Game 1 - Car Chase - Low Detail 51.5 fps
Game 1 - Car Chase - High Detail 21.8 fps
Game 2 - Dragothic - Low Detail 56.0 fps
Game 2 - Dragothic - High Detail 30.7 fps
Game 3 - Lobby - Low Detail 63.3 fps
Game 3 - Lobby - High Detail 31.4 fps
Game 4 - Nature Not supported by hardware
Fill Rate (Single-Texturing) 312.7 MTexels/s
Fill Rate (Multi-Texturing) 862.2 MTexels/s
High Polygon Count (1 Light) 5.1 MTriangles/s
High Polygon Count (8 Lights) 2.1 MTriangles/s
Environment Bump Mapping 90.4 fps
DOT3 Bump Mapping 49.6 fps
Vertex Shader 23.2 fps
Pixel Shader Not supported by hardware
Point Sprites 0.3 MSprites/s
산드라 메모리 밴치마크
WPCRSET수정하지 않은 상태에서 테스트
(2-3-3)(4BANK ON)
ATU 513(3회 테스트평균)
FPU 577(3회 테스트평균)
WPCRSET수정후
ATU 561
FPU 617
WPCRSET으로 수정하지 않은 상태에서 메모리성능이 기존 아비트나 솔텍에 비해 떨어졌으나 수정후
성능은 그에 필적할만함...
3DMARK테스트 값 또한 아비트나 솔텍과 비슷한 값을 가짐
|
|
|
|
|
 |
 |
▲ 내 용 작 성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