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하이㈜(대표 김정준)는 ‘데카론’에 인스턴트형 던전 ‘무한대전 시즌2’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한대전 시즌2는 파티 단위로 참여 가능하며 진행 방식은 몬스터들의 공격에 대항해 각 단계의 보스 몬스터를 성공적으로 클리어하면 각종 보상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단, 주어진 시간에 따라 보스가 계속 변경되므로 좋은 보상을 얻기 위해서는 빠른 속도로 각 단계를 돌파해야 하며, 시간을 지연할 경우 엄청난 수의 몬스터가 출현하는 크레이지 모드가 발동된다. 또한 히든 몬스터인 ‘히드닐’이 무작위로 등장해 희귀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데카론에서는 무한대전 시즌2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 13일까지 ‘무한대전 시즌2 어디까지 가봤니?’ 이벤트를 실시하며, 해당 기간 동안 던전을 최단 시간 내 돌파해야만 만날 수 있는 보스 몬스터 ‘킨타리스’를 클리어하면 모든 파티원에게 보상으로 금괴, 7%석, 대장장이의 가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외에 같은 기간 동안 히드닐을 처치하면 금괴 및 다량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데카론 무한대전 시즌2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데카론 공식 홈페이지(http://dekaron.gameh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