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의 카발2가 중국 브랜드 사이트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카발2의 전작 카발 온라인은 중국에서 ‘신경천동지(新惊天动地)’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공개 서비스 시작 당시 동시 접속자 40만명을 기록하기도 했다.
새롭게 공개된 카발2 중국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중국 유저들이 궁금해하는 카발2의 스토리, 클래스 별 특징 및 조작 난이도 등의 정보를 중국어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각 클래스 별 플레이, 18 vs. 18 전장 등의 영상도 함께 제공하며, SNS 공유 버튼을 클릭하여 웨이보,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에 카발2 컨텐츠 공유도 가능하다.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발2 중국 브랜드 사이트(http://cabal2china.c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