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소셜게임 ‘해피스트릿 for kakao’에 두 번째 업데이트인 ‘8월의 크리스마스’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1차 업데이트인 ‘한여름밤의 할로윈’ 업데이트의 연장선이다. ‘해피스트릿 for kakao’ 거리를 크리스마스에 나오는 아이템으로 채워 더위를 이겨보자는 것으로 업데이트는 안드로이드와 iOS(아이오에스) 버전에 동시에 진행되며 콘텐츠는 13일부터 19일까지만 판매한다.
이번에 추가된 콘텐츠는 산타하우스, 크리스마스트리, 스노우조이, 스노우맨, 스노우트리, 크리스마스 토이샵, 크로우 크레인 총 7개이다.
파티게임즈 관계자는 “‘해피스트릿 for kakao’는 지난 7월 23일 출시 이후, 유저들에게 특유의 감성적인 게임성을 인정받았다”며 “새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업데이트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파티게임즈는 업데이트 콘셉에 맞게 여름이지만 방한 의류를 구매할 수 있는 색다른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노스페이스 30만원 상당의 증정한다 또한 총 20명에게 KFC 하프치킨버켓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콘텐츠를 구매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