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트디즈니컴패니코리아㈜ (대표이사 강루크, 이하 ‘디즈니’)가 모바일 게임 ‘달려라 마블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 플랫폼에 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달려라 마블 for Kakao’는 ‘아이언맨’, ‘어벤져스’, ‘스파이더맨’ 등 슈퍼히어로 영화와 코믹스로 잘 알려진 ‘마블(Marvel)’의 유명 캐릭터들을 직접 플레이하는 모바일 러닝 게임이다. 영화 ‘어벤져스’의 비밀 조직인 ‘쉴드’의 핵심 인물들이 기본 캐릭터로 등장하며, 플레이 도중 아이언맨, 헐크, 블랙위도우, 캡틴 아메리카 등 다양한 마블 슈퍼히어로 캐릭터로의 변신이 가능하다.
‘달려라 마블 for Kakao’은 기존 러닝 게임과는 다르게 ‘뛰는 형’, ‘때리는 형’ 및 ‘나는 형’으로 나뉘어진 히어로는 각 맵의 특성에 맞게 장애물을 피하고, 악당을 공격하며 질주해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스페셜 어택 게이지’를 충전하면 각 히어로의 대표 특성을 주 무기로 한 특수 공격이 가능하고, 원하는 히어로를 타입에 맞게 배치, 자신만의 히어로 덱을 구성할 수도 있다.
월트디즈니컴패니코리아의 이근호 이사는 “두터운 팬을 보유한 마블의 슈퍼 히어로와 기존 러닝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만나 재미와 전략 게임의 묘미를 동시에 제공하는 새로운 게임이 될 것”이라며 “이후에도 마블 팬들에게 익숙한 히어로들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여 다양하고 풍부한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디즈니는 ‘달려라 마블 for Kakao’ 출시를 맞아 ‘친구 추천’, ‘출석 체크’, ‘리뷰쓰기’ 및 ‘100,000m 달성’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마블 아이템과 영화예매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공지 사항 및 게임 홈페이지(www.marvel.co.kr/rj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