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부산 Bexco에서 열린 GSTAR2013 기간 동안 새로운 국내 스팀 키 판매사로 첫선을 보인 게임토르(GameTHOR)는 한달 여의 시범 서비스를 마치고, 본격적인 Grand Opening을 준비하고 있다.
스트라스타에서 서비스 중인 ‘게임토르’는 새로운 국내 스팀 키 판매사로서 그동안 해외 결제를 이용해야 했던 사용자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국내 결제 사이트로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PC게임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12월 13일 ~ 15일 까지 그랜드 오프닝 이벤트로 "배트맨 아캄 수용소(Arkham Asylum)" 및 "배트맨 아캄 시티(Arkham City)"를 75% 할인된 가격에 판매 예정에 있다.
‘게임토르’에서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이메일 인증만으로 간단하게 회원가입을 할 수 있고, 결제수단으로는 현재 실시간 계좌이체와 신용카드 및 무통장입금 서비스가 지원되고 있으며 곧 소액결제를 추가로 지원할 예정에 있다고 한다.
이에 게임토르 운영팀 담당자는 "아직 서비스 초기라 미흡한 부분이 있지만 국내 사용자뿐만
아니라 해외 사용자들의 수요와 의견을 파악하고 이를 구체화한 글로벌 판매 서비스사가 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그랜드 오프닝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이를 적극 어필할 생각" 이라며 그랜드 오프닝에 대한 포부와 의지를 밝혔다.
‘게임토르’ 관련해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gametho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