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 모바일 이 액션 RPG 게임 ‘이터니티 워리어 3 (Eternity Warriors 3)’를 출시했다. ‘이터니티 워리어 3’는 전세계에서 약 3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바 있는 ‘이터니티 워리어스 2’의 후속작이다.
‘이터니티 워리어 3’에는 기존의 강인한 전사 캐릭터(Rugged Warrior)외에도 민첩함을 자랑하는 수도승(Agile Monk), 강력한 힘을 지닌 마법사(Devastating Mage) 등 4가지의 스킬을 보유한 신규 캐릭터 2종이 추가되었다.
뿐만 아니라 전작 대비 3배 증가한 아이템과 2개의 신규 던전 또한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액션과 부드러운 조작감을 통해 더욱 매끄럽고 정교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또한 ‘이터니티 워리어 3’는 글루 모바일의 CTI(centralized technology infrastructure)인 ‘글루온(GluOn)’을 통해 ‘서비스로서의 게임(GaaS: Game-as-a-Service)’을 구현한 첫 번째 글루 게임으로, 한층 강화된 새로운 소셜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전 세계 다른 플레이어들과 협력을 위한 길드를 조직하고, 실시간 채팅은 물론 서로의 장비를 점검할 수도 있으며 토너먼트 배틀 등을 즐길 수 있다.
니콜로 드 마시(Niccolo de Masi) CEO는 “’이터니티 워리어 3’는 ‘글루온’을 통한 ‘서비스로서의 게임(GaaS)’을 완벽하게 구현한 최초의 글루 게임’이라고 강조하며, “강력한 게임플레이와 소셜 기능을 모두 제공해, 태블릿 및 스마트폰에서 구현 가능한 명실상부 세계 최고의 온라인 액션 RPG로 거듭날 것”고 밝혔다.
더욱 새롭고 강력하게 돌아온 던전 크롤러 판타지 RPG ‘이터니티 워리어 3’는 앱스토어(https://itunes.apple.com/kr/app/id656730569)와 T-Store(http://bit.ly/1cnjSD6)에서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구글 플레이에도 곧 출시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