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 모바일 버전 초대 이벤트 시작

2018-03-15 10:13
편집부 press@bodnara.co.kr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의 모바일 버전 iOS 국내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국내 유저들을 위해 한국어를 지원하는 <포트나이트> 모바일 버전은 PC, PlayStation 4, Xbox One, Mac과 완전히 똑같은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 플레이뿐만 아니라 지도와 콘텐츠, 주간 업데이트 역시 동일하게 진행된다.

<포트나이트> 모바일 버전은 일단 iOS 디바이스부터 제공되며, 안드로이드 버전은 추후 출시될 예정이다.

<포트나이트> 모바일 버전 플레이를 원하는 사용자는 <포트나이트> 공식 웹사이트 내 신청 페이지를 통해 초대 이메일을 신청하면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가 포함된 초대 이메일을 받을 수 있다. 초대 메일은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며, 다른 플레이어와 공유할 수 있는 친구 초대 코드가 포함된다.

<포트나이트> 모바일 버전은 iOS 11 버전의 아이폰 6S/SE, 아이패드 미니 4, 아이패드 프로, 아이패드 에어 2, 아이패드 2017 또는 상위 모델의 기기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한편, <포트나이트>는 모바일 플레이어가 PC 플레이어 등 타 플랫폼 플레이어와 함께 팀을 이뤄 같은 게임상에서 만나게 되는 크로스 플레이도 지원할 예정이다.

에픽게임즈는 크로스 플레이 시 특정 플랫폼에서 게임플레이가 다소 유리하거나 불리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여, PC 플레이어가 크로스 플레이를 선택할 수는 없지만, 모바일 플레이어는 크로스 플레이 여부를 직접 선택할 수 있게 한다는 방침이다.

기본적으로 모바일 플레이어는 다른 모바일 플레이어들과 매치메이킹이 이루어지게 된다. 하지만, 모바일 플레이어가 다른 플랫폼을 사용하는 친구들의 스쿼드에 참여하면 다른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어들과 매치메이킹이 이루어지게 된다.

<포트나이트> 모바일 버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8-03-22 10:06/ 신고
안드로이드 버전은 언제..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