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하스스톤, ‘얼어붙은 왕좌의 날’ 이벤트 9월 20일 시작

2018-09-13 18:39
편집부 press@bodnara.co.kr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Hearthstone)에 한국 시간 기준으로 9월 20일(목)부터 23일(일)까지 ‘얼어붙은 왕좌의 날(Days of the Frozen Throne)’ 게임 내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Knights of the Frozen Throne)’ 확장팩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어들은 무시무시한 죽음의 기사로 변신하여 얼음처럼 차가운 카드가 가득한 선술집 난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들은 퀘스트 완료 시 각각 300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퀘스트 2개를 수행할 수 있으며, 하스스톤에 접속만 해도 리치 왕(Lich King)으로부터 ‘행복한 구울(Happy Ghoul)’ 황금 카드를 무료로 증정 받는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카드 팩 30개로 구성된 특별한 묶음 상품을 20,000 배틀 코인(PC 기준)에 구입 가능하다.

‘얼어붙은 왕좌의 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8-09-20 14:03/ 신고
Frozen Throne은 워크래프트3 확장팩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