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시즌패스에 '어쌔신 크리드 3 리마스터' 포함

2018-09-14 13:47
방수호 기자 scavenger@bodnara.co.kr

유비소프트(Ubisoft)가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Assassin's Creed: Odyssey)' 시즌패스(Season Pass) 구매자에게 '어쌔신 크리드 3 리마스터(Remastered)'를 제공할 계획이다.

 

유비소프트는 9월 13일 새로운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트레일러를 공개했는데 가장 눈길을 끈 요소는 시즌패스 구매 시 어쌔신 크리드 3 리마스터를 제공하는 점이다.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 중 전투 시스템에서 가장 큰 호평을 받은 게임이고 판매량은 1,300만 장을 달성해 세계적으로 성공했는데 보다 고화질인 리마스터 버전을 제공하므로 관심을 받을 수밖에 없다.

어쌔신 크리드 3 리마스터는 텍스처가 향상 되고 그래픽 엔진은 새것으로 교체 되며 게임 플레이 시스템도 개선 된다. 게다가 PC와 PS4 프로(PlayStation 4 Pro), 엑스박스원X(Xbox One X)에서 4K와 HDR도 지원해 기존보다 차원이 다른 화질을 제공할 것이다.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시즌패스 없이 따로 구매하는 정식판도 출시 예정이다.

한편 유비소프트는 이번 트레일러에서 '그리스의 잃어버린 이야기(The Lost Tales of Greece)'라는 새로운 스토리 퀘스트와 모든 게이머가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게임 내 이벤트를 제공하고 시즌패스 구매자에게는 추가로 두 가지 스토리 콘텐츠를 제공한다. 시즌패스 첫 번째 스토리 콘텐츠는 '첫 번째 칼날(First Blade)'이며 올해 12월 출시 예정이고 두 번째는 2019년 봄에 출시 예정이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아이잉 unique37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8-09-15 1:21/ 신고
에지오 트릴로지도 나중에 리마스터 해주면 좋겠네요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8-09-21 11:36/ 신고
리마스터도 계속 나오려나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